류한용TV

안녕하세요. 류한용의 게임이야기 입니다. 요즘 전쟁게임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직접 총을 들고 싸우며 영웅이 되기위한 게임들이 전부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디스 워 오브 마인이라는 게임은 오히려 일반 시민이 되어서 생존하기위해 사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은 전쟁에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후원한다는 아주 좋은 의도로 제작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덕에 많은 유저들 역시 아낌없이 게임을 구매하였다고 합니다. 좋은 취지로 시작을 했지만 게임 역시 재미있는 게임이니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는 거 추천해드립니다.

첫번째 스토리로 '아빠의 약속'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게임의 정체성을 생각해보면 많은 디스 워 오브 마인 유저들이 스토리는 뻔할 꺼라는 생각을 하지만 혹시나 새로 추가된 것이 있나해서 많이 플레이 해보았다고 합니다. 빠르게 진행 하면 30분 정도 일반적으로 진행하면 한시간에서 두시간 정도의 플레이 타임이 걸린다고 하네요. 



역시나 전쟁의 참혹함은 당연히 포함이 되었고 부성애를 느낄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습니다.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여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아버지는 딸을 찾기위해 군인은 물론 민간인도 죽이고 딸을 본 사람을 찾아 질문 하며 대답을 하든, 말든 다 죽이고 하다보면 결말을 볼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