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또 즐겨 플레이 하고있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마법사탕을 보유한 쿠키들의 중요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 업데이트 마다 너무 보상을 많이 줘서 재미있은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인데요. 초보자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어떤 마법사탕을 보유한 쿠키부터 키우는게 좋을지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우선 치어리더 맛 쿠키를 보자면 처음 출시 되었을때에는 제법 효율이 좋았다고해요. 하지만 지금은 다양한 마법사탕을 보유한 쿠키들이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뒤로 밀려난 쿠키라고 합니다.

효율성 - D



근육맛 쿠키는 상당히 좋은 쿠키이지만 워낙 맵과 운이 좋아야 하는 쿠키라서 컨트롤하기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저도 사용해보면 진짜 그때 그때 너무 달라서 케틀벨을 먹기보다는 그냥 진행하면서 먹어지면 좋은거고 아니면 말고, 이런식으로 플레이 하고 있답니다.

효율성 - A



소다맛 쿠키는 진짜 너무 재미있는 쿠키에요. 떼 탈출 중 2-3맵에서 피가 빠르게 따르지만 그만큼 에너지가 많이 나오는 구간에서 순식간에 맵을 클리어할수 있도록 해주는 쿠키죠! 

시원시원하게 빠르게 플레이되어서 하면서도 너무 재미있는 쿠키예요.

효율성 - SS



락스타맛 쿠키는 점프를 최대한 피하는 구간에서 달려야 하는 쿠키라 난이도가 상당이 높은 쿠키예요. 초반에 마법사탕이 나왔던 쿠키라 많이 사용이 되었지만 지금은 워낙 마법사탕 쿠키가 많아져서 크게 좋지는 않다고 해요.

효율성 - C



체리맛 쿠키는 점수는 제법 되는 듯하지만 랜덤으로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누가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 점수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는 쿠키예요. 반응속도가 빨라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동 거리에 비례해서 능력을 발동하니까 기본 속도가 빠른 맵에서 달리는게 좋다고 하네요.

효율성 - A




이렇게 오늘은 포스팅이 너무 길어 질꺼 같아서 치어리더맛 쿠키, 근육맛 쿠키, 소다맛 쿠키, 락스타맛 쿠키, 체리맛 쿠키 5개 쿠키까지 알아 보았어요. 이중에서는 소다맛 쿠키를 먼저 키우시는게 좋겠네요! 오늘은 일단 재미있는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공략 중에서도 마법사탕을 보유한 쿠키에 관해 알아 보았어요.

아직 14개의 마법사탕 쿠키가 더 있기 때문에 아마 포스팅이 3개가 더 시리즈로 나올듯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2에서 찾아 뵙도록 하고 날씨 요즘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