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의 안게모스 산 기슭 모코코 위치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이맵은 총 5개의 모코코가 있구요. 따로 필요한 연주는 없습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편하게 한번에 모코코 위치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바로 첫 번째 모코코 위치는 스퀘어홀에서 오른쪽 구석에 가보시면 위쪽 병든 병사 옆에 하나가 보입니다.



 두 번째 모코코는 마을 입구에서 아래쪽으로 나오시다보면 알 주변에 하나가 있습니다.



 계속 쭈욱 아래쪽으로 오시다보면 넓은 공터가 나오고 거기서 중앙 비밀던전을 여는 입구 오른쪽에 보시면 나무 앞에 하나가 있습니다.



 다음 네 번째 모코코는 계속 아래로 이동하시다 보면 지도 부근에 사람이 있는 쪽이 아니 반대편 벽쪽에 모코코가 가려져 있습니다.



 마지막 다섯 번째 모코코는 다시 스퀘어 홀로 돌아가서 왼쪽 넓은 공터에 중앙에 보시면 초소의 아래에 마지막 모코코가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안게모스 산 기슭 모코코 위치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은 아르테미스 마지막 지역인 국경지대 포스팅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느린속도지만 지속적으로 모코코 뿐만 아니라 모험의서, 섬마음, 거인의 심장 등 얻는 방법들도 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고 도움이 필요한게 있으면 시리우스섭 '류한용'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