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재미있게 쿠키런 킹덤을 플레이 중인 소과음 유저 입니다!

소과금이라고 하기도 좀 그런게 제가 현재 쿠키런 킹덤에 지른거라곤 킹덤패스 하나뿐이에요

거의 무과금이나 마찬 가지죠

지난 글에 올렸듯이 전 리세마라를 통해서 시작했고

나름 성공적으로 시작 했기때문에 다른 분들보다 좀 늦게 시작했지만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인거 같아요

앞으로 쿠키런 킹덤을 하면서 성장에 관해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의 진행 상황인데요

쿠키런 킹덤은 1월 21일 목요일날 오픈 했는데

저는 예약은 해두고 까먹고 있다가 토요일날 오픈 한것을 알고는

그때부터 부랴부랴 게임을 시작했어요

근데 이때도 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생각해서 리세마라를 시작했고

결국에는 일요일부터 했다고 보는게 맞겠네요

그렇게 저는 리세마라로 에소프레소 쿠키와 허브맛 쿠키로 시작을 했구요

 

진짜 크리스탈은 거의 다른곳에 안쓰고 뽑기만 한거 같은데

지금 울프맛 쿠키와 스파클링 쿠키를 제외하고는 다 못은 상태이구요

 

쿠키 보유 상태

현재 저의 주력 쿠키들은

에소프레소맛 쿠키, 감초맛 쿠키, 석류맛 쿠키, 허브맛 쿠키, 다크초코 쿠키입니다

 

 

에스프레소맛 쿠키
감초맛 쿠키
석류맛 쿠키
허브맛 쿠키
다크초코 쿠키

특히 다크초코 쿠키는 가지고 싶은데 너무 안나와서

결국 포인트를 사용해서 뽑은 상태라 성장이 많이 안되어있는 상태에요

하지만 역시 방깍 능력을 가진 스킬을 보유 중이라서 그런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녀석이죠

제가 이 덱을 사용 하는 이유는

역시 시너지들이 너무 좋아서 사용 중인데요

다크초코 쿠키는 적들의 방어력을 감소

석류맛 쿠키는 아군들의 공격력을 증가

감초맛 쿠키는 아군들의 방어력을 증가

라는 좋은 시너지들을 가지고 있고

여기서 에소프레소의 강력한 범위 스킬과

허브맛 쿠키의 강력한 도트힐과 힐 그리고 정화까지 있어

공격과 방어에 있어 적당한 밸런스로

스토리 진행과 PVP에도 좋은 덱인거 같아서 사용 중이에요

 

쿠키런 킹덤 PVP 덱

참고로 보물같은 경우에는 이것 저것 다 해본거같은데

무공이랑 뿔, 시계가 제일 무난 한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저는 스토리 일반은 8-23을 진행 중이구요

어둠은 나온지 얼마 안되서 젤리 부족 현상으로 아직 많이 못간 상태입니다 ㅠㅠ

(데브 형님들 고기 젤리 좀.....)

 

쿠키런 킹덤 스토리 진행

아직까지는 킹덤 패스만 구매한 상태 이지만 조금 더 지나서 다른 것도 구매할 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여러분들도 큰돈 쓰지 않고 저처럼 즐기면서 플레이 하셨으면 합니다

나중에라도 궁금한거 생기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언제든지 제가 하던 방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당

 

일단 목표는 아레나 시즌 특별 보상에서

마스터 리그 진입시 주는 푸른붉은용 조각상을 얻는건데....

과연 거의 무과금인 제가 오늘 기준으로

17일 하고 2시간 남은 시점에서

마스터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요 ㅠ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 봐야겠죠!?

 

쿠키런 킹덤 아레나 시즌 특별 보상
다이아몬드3 인증

한번 마지막 까지 달려봅시다

여러분들도 목표치까지 꼭 성공 하실 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저는 오늘 여기에서 물러 갈께요!

중간중간 상황 올리도록 할께용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다음 글에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