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제가 예전 부터 인생 갈아 넣으면서 했던 서머너즈워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만한 게임인거 같은데요

디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몬스터들을 육성해서

전투를 하는 턴제 RPG 이죠

 

서머너즈워

보시는 것처럼 정말 열심히 했던 게임인데요

예전에 방송도 하고 그랬었는데

참 추억이네요

그런 서머너즈워가 드디어 같은 IP를 가지고

신작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

기존의 서머너즈워는 귀여운 케릭들이 전투를 하는 것이지만

이번에 나오는 신작은 멋지고 이쁜 녀석들이 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아쉽게도 제가 CBT를 할때 플레이를 못해서

따로 스샷을 찍어둔게 없네요 ㅠㅠ

영상에 스샷을 하나 찍어왔는데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빛아크 &불키메라

스샷에 보이는건 서머너즈에 대표 케릭중 하나인

빛아크와 불키메라가 보이네요

정말 간지나지 나죠 :)
확실히 이번에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오픈되면

개인 취향에 따라 유저들이 많이 갈릴꺼 같긴해요

귀여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원작 서머너즈워를

귀여운것 보다는 이쁘고 멋진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딱이겠죠!

물론 전투 스타일이 완전 달라지는거 같아서

이부분 때문에 조금 그럴 수는 있겠지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오픈되면

바로 과금하면서 플레이 해볼 예정입니다!

 

자 그럼 메인 내용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한번 볼까요 !?

사전예약 첫페이지인데요

좀 특이한게 공식 카페가 아직 없더라구요?

음 따로 커뮤니티를 만들려는 건지 페이스북 페이지 뿐인거 같아서

정보 공유하고 하려면 페이스북을 이용해야 할꺼 같더라구요

혹시나 제가 모를 수 있으니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남겨 주세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페이지

그리고 바로 밑으로 내려보면

우리 서머너즈워 대표 몬스터인 빛아크가 보이네요

사전예약 선물도 보이구요

사전예약하시면 보상으로 크리스탈 300개를 얻을 수 있는데

음.... 생각보다는 좀 짜죠 ㅠㅠ?

사전 예약 페이지는 하단에 링크를 눌러주시면되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보상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하시면 또 추가로 보상이 있네요

신비한 가루 200개를 준다는데

정확한건 아닌데 아마 경험치 물약 같은게 아닐까요 ㅇㅅㅇ?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주소도 아래에 남겨 둘께요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보상

그 다음 페이지에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의

세계관이 소개가 되어 있네요

원작인 서머너즈워 이전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거 같구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세계관

마지막으로 영상들이 나와 있네요

지속적으로 영상이 추가 된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미디어

자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사전예약을 알아 보았어요!

아 너무나도 기대되는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직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아서

마냥 기다리기 힘들꺼 같네요

빨리 그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전 또 다음 내용을 가지고 찾아 오겠습니다

안녕~ :)

(아 그리고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출시이후 컴투스의 주가가 어떻게 될지 엄청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