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쿠키런 킹덤 긴급 점검 크리

안녕하세요!

오늘 쿠키런 킹덤이 문제가 생겨서 점검을 했었다네요 ㅠㅠ

일한다고 저는 몰랐었는데

일 마치고 저녁에 접속을 하니

긴급 점검 보상이라고 우편이 똭!

덕분에 꿀같은 크리스탈을 또 받았네요

오늘 날짜인 2월 16일 10시 30분에 보상이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보상 내용은 바로

 1,500 크리스탈 

 아레나 티켓 15장 

아레나 마스터 리그에 가고 싶은

저에게는 정말 꿀같은 아이템이긴한데

아마 전 마스터 리그는 힘들꺼 같아요 ㅠㅠ

 

쿠키런 킹덤 아레나 다이아몬드2

이제 남은건 8일 하고도 1시간인데....

역시 마스터리그는 불가능이겠죠

아무래도 무과금이나 마찬가지인 저에겐

힘들꺼같습니당 으아아앙 ㅠㅠ

 

다음기회를 노려 보도록하죠!

전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물러가도록 할께요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