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로스트아크 신규 군단장 레이드 '질병 군단장 일리아칸'

 이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샤의 편지로 떡밥이 나왔습니다!!!

 오래기다리셨습니다 여러분들 오늘 따근따근하게 올라온 리샤의 편지를 한번 볼까요!?

 일리아칸을 가기 위해선 일단 베른 여왕 에아달린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퀘스트가 시작이 될꺼같구요. 근데 좀 충격일 수 도 있는건 입장 컷이 생각보다 높게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말 1570정도에 하드 1590? 정도 예상했는데, 와우 노말이 1580이고 하드가 1600부터 입장이 가능 한가 봅니다. 일단 이야기 봐서는 관문별 템렙 제한이 동일 한것으로 보여요. 역시 8인 던전 이구요.

 

신규 스페셜 난이도 일리아칸

 다른 꾸꾸세이튼과 아브렐슈드 처럼 이번 일리아칸도 미리 맛볼수 있도록 스페셜 난이도로 나오네요. 입장 컷은 1500으로 낮다면 낮고 높다면 높을 수 있게 나오는데요 여기선 성장 재료로 물물 교환 할 수 있는 '질병의 표식'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처럼 노말이나 하드를 가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신규 상위의 고대 장비

 다들 어느정도 예상하셨겠지만 역시 계승이 나오는데요. 신규 상위 고대 장비가 나오네요. 근데 생각보다 제련 단계가 낮을때부터 계승이 가능 한거같기도 하고, 이부분은 막상 업뎃이 되봐야 알겠어요! 신규 상위 고대 장비가 추가되니 거기에 맞게 새로운 재련 재료가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이부분도 당연한 거겠죠? 애들은 또 얼마나 비쌀지 벌써 호달달 하네요

 

에스더 무기에 신규 부여

 에스더를 가신분들에게 에스더의 가치를 올려주기 위한 업뎃이 아닐까 하네요. 6단계 이상인 에스더 무기에만 '엘라 부여'를 할 수 있다고 하구요 엘라 부여를 하게 되면 아이템 레벨과 무기 공격력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때 필요한 재료는 '신비한 돌' 이라는 신규 재료인데요. 요녀석을 만들기 위해서는 에스더의 기운과 로맨틱 재료 키트, 일리아칸에서 얻을 수 있는 '쇠락의 눈동자'로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벌써 부터 에스더의 기운 가격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죠??? 엘라 부여의 효과는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미 초기에 비해서 가치가 많이 떨어진 에스더의 기운도 변경점이 있는데요. 이번 일리아칸 군단장도 추가 되면 수급처가 상당이 늘어나게 되는 상태라 일정 수준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드랍률 조정이 있을 듯합니다. 확실히 예전에 이 에스더의 무기는 가기 매우 힘들게 설정할꺼며 가치를 유지 할수 있도록 한다했는데 노력 하는 모습이 보이긴 하네요. 여기서 또 한가지 에스더 가격이 더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게 바로 쌀스더라 불리는 '몽환의 사념'을 100개 모아서 교환 할 수 있던 에스더의 기운(귀속)의 교환 가능 갯수 제한이 생기는데 케릭당 30개 까지만 되도록 한다고 합니다...

 귀속으로만 가려 했던 저... 망해버렸쥬... ㅋㅋㅋ

 

혼돈의 가디언 소나벨

 기존 가디언인 레바노스을 바꾼 녀석 인데요 입장 컷이 1580이구요. 기존에 예고 했던 스토리 상에서 에버그레이스의 시험 격인 현재까지 토벌을 지나 이제 혼돈의 세력에 선 가디언들을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첫 혼돈의 가디언인 녀석이 바로 이 소나벨 이네요. 앞으로 어떤 녀석들이 나올지 기대해 봅시다. (초기 레바노스 멈춰어~)

 

신규 카오스 던전 엘가시아

신규 재화를 위한 신규 카오스던전!! 1단계 입장컷 1580이고 2단계 입장컷은 1600이라고 합니다!

 

신규 보스러쉬 영겁의 회랑

 저희는 보통 회랑이라고 하죠. 신규 보스러쉬도 나옵니다 입장컷은 역시 1580이고 엘가시아 대륙 월드 퀘스트 '부서지는 새장'을 클리어 해야한다고 하네요. 역시 신규 입장권으로 입장이 가능 하겠죠!

 

 자 오늘 소개해 드린 컨텐츠들은 이번달 8월 말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미 다들 패스에 히든에 날짜로 어느정도 예상은 했죠. 다들 8월 24일로 예상 하고 있는데 그때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리샤의 편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두근두근 하네요 다들 또 신나게 달려봅시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