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로스트아크 아바타 창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아바타 창고가 드디어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원정대 아바타 창고 300칸, 캐릭터 아바타 창고 100칸 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창고지기 NPC에게서 이용하거나 펫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획기적인 그런 기능은 딱히 없네요. 지금까지 아바타가 너무 많아서 인벤, 창고 차지하던 분들에게는 굳 업데이트!

 

 업데이트가 이번주는 이게다네요. 나머지는 일리아칸 버그 패치 정도에다가 퀘스트, 시스템 정도 수정이네요.

 

 여러분들은 지난쥬 일리아칸 잘 클리어 하셨나요!? 전 다행이도 비록 노말이지만 잘 클리어 했네요. 다들 이번주도 분발해서 한 주를 잘 보내 봅시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