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카양겔 구조 개선 및 골드보상 추가

카양겔이 엔드 콘텐츠가 구조 개편이 되었네요

엔드 콘텐츠로 추가되면서 골드보상이 주어지게 되었구요

머 여러분들이 궁금한건 입장레벨과 보상 내용일테니 바로 가보시죠

 

노말 입장 템렙 1540

하드 입장 템렙 1580

 

이부분은 어차피 2주전부터 예고 했던 거라 그대로 나왔구요

넬라시아와 요람 두개가 합체하여 4관문으로 진행 되구요

중간 관문 저장이 되도록 되었습니다

경매는 4관문 클리어시에만 뜨지만 날개는 2,4관 보상에서 나올 수 있다고 하죠

그래도 날개 먹는사람이 좀 늘겠네요 이제 ㅠㅠ

 

자 그럼 보상을 봅시다

 

골드 보상은

노말 1관 800 / 2관 800 / 3관 1200 / 4관 1700

하드 1관 1000 / 2관 1000 / 3관 1500 / 4관 2000

 

재료 보상은

현재 카양겔 노말 난이도는 예전 카양겔 하드2 수준

현재 카양겔 하드 난이도는 예전 카양겔 하드3 수준

 

더보기 필요 골드량 증가되고, 보상 획득량도 증가

 

이거 아무래도 금액 때문에 말이 많을 꺼 같긴한데 전 예상한 수준으로 나오긴했네요

아무래도 하칸 보상 골드도 그렇고 저거 이상으로 많이 주지는 않을꺼라 예상했는데 역시나였군요...

아마 이렇게 되면 기존 꾸꾸 보상과 아브 12관 보상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조만간 골드 너프 예고가 뜨지않을까...

조심히 예상해 봅니다 ㅠㅠ

 

케릭터 렙에 따라 주간 숙제가 좀 달라지겠네요

1600 렙 이상은 상아탑, 아칸, 아브 or 카양겔

1580 렙이상은 아칸, 아브, 카양겔 or 꾸꾸

1540 렙대 케릭터들은 아브 카양겔 꾸꾸를 가게 될꺼고 발비는 그냥 버려지겠네요

카드작 아니고선 아무래도 ?

 

시간을 중요시 하는 유저들과 골드 보상만을 중요시 여기는 유저

스타일에 따라 가는 콘텐츠가 조금씩을 달라지겠네요

 

아무튼 카양겔 도 이제 골드 획득 비지정 케릭터 '무료보상 추가 더보기' 가능 해 졌구요

 

기타 다른 사항은

지식 전수 기계로 즉시 이동하는게 생겼고 앞으로 지식 전수 완료시에도 '무의식의 공간'으로 이동 하지 않고 그냥 그자리에 있나봐요

 

원정대 영지 글자수를 20 >>> 30자까지 확장

 

배틀아이템인 페로몬 폭탄을 '페로몬 정수'라고 변경되면서 카테고리 자체가 폭탄류에서 기타로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완전 개별 종류가 되어버려서 드디어 페로몬과 파괴폭탄을 둘다 가지고 갈 수 있게 되었네요.

한가지 예로들면 레바노스 같은 경우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페로몬을 들고가면 파폭을 못들어서 상당히 빡치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이제 이럴일은 없겠네요

 

나머지는 크게 중요한건 없는거 같으니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즐로아 하시고 에스더 기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