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거리형 클래스 순위

오늘 소개 해드릴 원거리형 클래스 영웅은 7명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영웅이 1위를 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7위 호프

호프는 결투장 B+등급 / 모험 B+등급 / 토벌전 C+등급을 받아서 합계 15점으로 총평 B등급를 받았습니다. 오버히트스킬 때문에 쓰는분들은 좀 있는 듯합니다. 근데 호불호가너무 많이 갈리네요.



6위 마이아크

마이아크는 결투장 B+등급 / 모험 B등급 / 토벌전 B등급으로 합계 16점을 받아 총평 B+등급을 받았습니다. 딜은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4성 패시브가 많이 않좋다고 하네요.



공동 4위 샤나

샤나는 결투장 A-등급 / 모험 A등급 / 토벌전 A등급을 받아서 합계 23점으로 총평 A등급을 받았습니다. 평가는 어디하나 치우치지 않고 보통인 점수를 받았습니다. 샤나혼자보단느 스토나와 같이 사용하게 되면 좋은 씨너지를 발휘 할 수 잇다고 합니다.


공동 4위 세리스

세리스는 결투장 A-등급 / 모험 A등급 / 토벌전 A등급을 받아서 합계 23점으로 총평 A등급을 받았습니다. 공동 4위를 했는 만큼 샤나와 등급이 비슷 합니다. 하지만 샤나는 스토나와 함께 사용하면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세리스는 평가가 전반적으로 좋은게 없네요.



3위 에스타

에스타는 결투장 A+등급 / 모험 A+등급 / 토벌전 A등급을 받아서 합계 26점으로 총평 A+등급을 받았습니다. 모험과 결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에스타는 다좋은데 물몸이라고 하네요.


2위 스카디

스카디는 결투장 S-등급 / 모험 S 등급 / 토벌전 S등급을 받아 합계 32점으로 총평 S등급을 받았습니다. 다좋은데 2번스킬이 별로라고 사람들이 많이 불평을 합니다.


1위 아네모네

아네모네는 결투장 S+등급 / 모험 S+등급 / 토벌전 A+등급을 받아서 합계 33점으로 총평 S등급을 받았습니다. 모든면에서 좋은 효율을 보인다고 합니다. 패시브 가 너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네요.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이번 등급표로 포스팅을 하는 도중에 업데이트가 한번 되어버려서 좀 여러가지 면에서 변경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왠만한 게임에서는 그냥 등급이 깡패인 게임들이 대부분인데 이번 오버히트 게임을 알아보면서 느낀점은 '조합이 정말 중요한 게임이다' 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왠만한 게임 이해도로는 플레이 하기 좀 어려운 게임인듯 하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