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이번주는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바로 독보적으로 1위를 차지하던 어그로 성기사가 떨어진것인데요.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던 어그로 성기사가 과연 얼마나 떨어졌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영원한 것은 없는 듯하네요. 자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티어

이번주 1티어에는 3개의 덱이 선정이 되었습니다. 바로 '템포도적', '악마흑마', '하이렌더사제' 인데요. 원래 2,3위에서 머물던 템포도적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1위를 차지했네요. 



2티어

2티어는 '어그로드루', '멀록기사', '어그로기사'가 차지했습니다. 지난주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던 어그로기사가 2위까지 떨어졌었는데요. 이번주는 무려 6위를 차지했네요. 다음주에 과연 더떨어질 것인지 아니면 다시 명예회복을 할지 지켜보아야 겠습니다.



3티어

3티어는 '돌진냥꾼', '위니흑마', '컨트롤법사', '부활사제'가 차지했습니다. 이번주는 2티어까지는 많은 변화를 보였지만 3티어에서는 큰 변화는 없었는데요. 돌진냥꾼은 같은 순위를 차지했고, 위니흑마가 매주 꾸준히 한단계씩 상승하고 있고, 컨트롤법사 덱이 새롭게 진입했습니다. 부활사제 역시 지난주와 같은 순위이구요.



4티어

마지막 4티어 역시 크게 순위변화는 없고 자기들끼리 경쟁하고 있습니다. '비밀법사', '용사제', '컨트롤흑마', '비취드루'가 4티어를 차지했습니다. 


순위표

편하게 순위표 보시고 확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각 티어별로 순위가 나열된 표이니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새로 진입한것 말고는 큰 편동폭은 없는 듯하지만 역시 가장 큰 이슈는 어그로기사의 몰락이겠네요. 그럼 또 다음주에 4주차 덱을 가지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다들 좋은일 가득하세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