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12월 4주차 진행중인 랭킹입니다! 어떤 덱이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티어부터 4티어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티어

1위는 새롭게 진입한 어그로 성기사가 차지했습니다!. 상위권 변동이 엄청 심하네요. 눈에 띄는 덱은 4위를 차지한 용 사제덱으로 무려 13계단을 상승했습니다! 상위에 있던 템포 도적과 위니 흑마법사가 3단계씩 하락하면서 덕분에 어그로 성기사와 멀록 성기사, 부활 사제가 상위권을 차지했네요. 참고로 승률은 1위부터 차례대로 어그로 성기사 - 56.36% / 멀록 성기사 - 55.60% / 부활 사제 - 52.94% / 용 사제 - 52.81% / 템포 도적 - 52.76% / 위니 흑마법사 - 52.06% 입니다.


2티어

2티어에서는 비밀 마법사가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미드 사냥꾼, 해적 전사, 어그로 드루이드, 하이랜더 사제, 컨트롤 흑마법사가 차지를 했네요.


3티어

3티어는 비취 드루이드, 비밀 사냥꾼, 주문 사냥꾼, 빅 드루이드 가 차지를 했습니다. 


4티어

마지막으로 4티어에서는 주문 드루이드, 컨트롤 성기사, 주문 마법사, 빅 전사, 토큰 주술사, 주문 도적, 탈진 도적, 엑조디아 마법사가 차지를 했네요. 확실히 티어가 내려감에 따라서 승률이 많이 줄어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에 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하스스톤을 예전에 쪼금 플레이해보았던 유저입니다. 그래서 요즘 트렌드나 많이 업데이트 되어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렇게 찾아보다보니 또 예전 기억이나서 다시 시작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 하스스톤을 설치하고 플레이 해보려고합니다! 초보에게 도움을 주실분들 댓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