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스톤 어그로성기사 덱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3주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어그로성기사 덱에 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과연 몇주동안 1위를 차지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바로 사용하는 카드와 지난주와 다르게 변경된 부분이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기사카드

이번주 성기사 카드입니다. 총 8가지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네요. '길 잃은 신병들', '정의로운 수호자', '신의 은총', '정체불명의 망치', '집결의 검', '긴급 소집', '왕의 축복', '태양지기 타림' 카드를 사용합니다. 


중립카드

이번주 중립카드 입니다. 총 10가지 종류를 사용하네요. '남쪽바다 갑판원', '아케루스 정예병', '은빛십자군 종자', ' 해적 패치스',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 '단검 곡예사', '주문파괴자', '리로이 젠킨스', '푸른비늘혈족 맹독전사', '징그러운 지하 벌레' 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난주와 변경카드

혹시나 지난주 카드덱을 사용하시는분들은 빠르게 변경 카드만 확인하시면 될듯합니다. '아케루스 정예병', '왕의 축복', '발아니르' 카드를 제외하시고 '주문파괴자', '푸른비늘혈족 맹독전사' 카드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카드 비율

하수인 카드가 6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하수인 위주의 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마나수정 1 소비하는 카드 비율이 높습니다. 마나수정 1 소비카드는 10장, 2소비 카드는 4장, 3소비카드는 6장, 4소비카드는 4장, 5소비카드는 3장, 6소비카드는 1장, 7소비카드 2장으로 조합이 되어있네요.


전체 카드덱

위에서 언급한 카드들을 전부 나열한 이미지입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하스스톤의 어그로성기사 덱 조합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정말 핫한 덱이라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시는 듯한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플레이 방법은 아무래도 유튜브쪽에 가셔서 검색해서 실제로 보면서하는 게 더 도움이 되실껍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