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어느덧 2017년이 가고 2018년이 왔네요. 다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올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12월 마지막주차 5주차 덱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지난주까지 어떤 덱이 인기가 많았고 승률이 좋았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티어

이번에는 1티어에 어그로기사만 차지를 했습니다. 지난번과 바뀐점은 새로 포함된 카드로 '주문파괴자', '푸른비늘혈족 맹독전사'가 추가가 되었구요. '아케루스 정예병', '왕의 축복', '발아니르'가 제외가 되었습니다.


2티어

2티어에는 '악마흑마'와 '템포도적', '어그로드루', '멀록기사', 하이렌더사제', '돌진냥꾼'이 차지를 했네요.

'악마흑마'는 '영혼노래꾼움브라' 카드가 추가 되고 '주문파괴자' 카드가 제외되었습니다.

'템포도적', '어그로드루', '멀록기사'는 카드 변동이 없네요.

'하이렌더사제'는 상당히 많은 카드가 변경되었는데요. '결속의 치유', '잿멍울 괴물', '대규모 무효화', '가젯잔 경매인' 카드가 추가가 되었고, '걸신들린 수액', '비밀결사 갈퀴사제', '태양의 후예 라이라', '신성한 불꽃' 카드가 제외가 되었습니다.

'돌진냥꾼'은 '반딧불 정령' 카드가 추가되고, '측방 강타'가 제외되었습니다.



3티어

3티어는 '용사제', '부활사제', '위니흑마'가 차지를 했는데요. 
'용사제'는 '비밀결사 노래도둑', '호박석 속의 괴수' 카드가 추가되었고, '호기심 많은 미명뿌리', '고위 기록관' 카드가 제외 되었습니다.
'부활사제'는 '침묵' 카드가 추가되고, '호박석 속의 괴수' 카드가 제외 되었네요.
'위니흑마'는 카드변경이 없습니다.


4티어

마지막으로 4티어는 '비밀법사', '해적전사', '비취드루', '미드냥꾼'이 차지를 했습니다.

'비밀법사'는 '거울상' 카드가 추가되고 '신비한 지능' 카드가 제외되었습니다.

'해적전사'는 '주문파괴자', '푸른비늘혈족 맹독전사', '징그러운 지하 벌레' 카드가 추가 되었고, '강화!', '반딧불 정령', '나가 바다약탈자', '정체불명의 방패' 카드가 제외되었습니다.

'비취드루', '미드냥꾼'는 이번에 신규로 진입한 덱입니다. 과연 앞으로 순위를 계속 지켜갈지 궁금하네요.



순위표

티어순서대로 순위입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어그로기사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과연 앞으로도 독주가 계속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그아래 순위도 크게 변동폭은 없지만 이번주에 '비취드루'와 '미드냥꾼'이 새롭게 진입한 모습이 보이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