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12월 13일 기다려라!

엔씨소프트의 인기 게임 블래이드앤소울이 12월 1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역시 가장 큰 변경점은 바로 이용 가능 연력을 확대하는 부분인데요. 청소년 여러분들도 블소를 즐길수 있게되었다는 사실! 업데이트 되는 블래이드앤소울을 만나보세요~




서버 관계없는 30인 레이드!

새로 추가되는 레이드 컨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은 서버 관계없이 최대 30명의 유저가 함께 도전하게 되는 레이드 입니다. 상당히 높은 컨트롤을 요구하는 블레이드앤소울이니 만큼 난이도도 상당이 높을 테니깐 준비 단단히 하셔야겠네요!



경공 시스템 도입

이번에 추가되는 레이드 몹인 '화룡'과 전투에서는 '전투 경공 시스템'이라는 것을 통해서 주위의 지형 지물을 활용하는 전투를 한다고 합니다. 뜨겁게 달궈지는 쇠사슬을 피하기도 하고 도약을 해 '화룡'의 급소를 노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비무에 찾아온 이벤트 모드

바로 '비무 영웅전'이라는 것인데요. 어떤 준비도 필요 없다고합니다. 바로 유저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하면 변신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평소 좋아하던 영웅으로 비무 한판 어떠세요?



새로운 스토리 추가

드디어 기다리시던 스토리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제자'류'에 대한 비밀을 확인 할수 있는 스토리 라고 하네요. 유저들은 '9막, 왕이 되는 자' 퀘스트를 통해서 이야기를 알아가면 되겠습니다.



신규 지역 추가

신규 지역으로 3곳이 추가 됩니다. '천명궁 외성', '천명궁 중성', 천명궁 내성' 이 추가 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역의 원화를 확인 할수 있으니 한번 찾아 가보세요!



신규 던전 추가

3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되며 영웅 '저주 받은 해적선', 12인 '구속의 석실', '규율의 회랑' 입니다.



신규 직업 추가

많은 분들이 기다렸다고 하는 린족의 격사가 추가 됩니다. 전장의 지휘자라는 명칭을 가진 격사. 이제는 귀여움의 상징인 린족으로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시스템 업데이트

유저 마다 개성을 주기위해서 스킬에 스킨을 입힌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만의 특별한 스킬을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곧 있을 홍문 점수 개편도 기대해 주세요~



최초의 봉인, 화룡 업데이트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하나는 진짜 잘만드는 거같습니다. 영상만 보면 꼭 한번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그럼 더는 또 다음에 다른 재미있는 게임 소식을 가지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