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유플러스에서 어쌔신크리드4 블랙플래그를 2017년 12월 11일 오후 11시에서 2017년 12월 18일 오후7시까지 무료 배포 중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평소에 하고싶었던분들 빨리 가보세요! 링크 주소와 함께 어떻게하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바로 아래에 올린 메인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 사진처럼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거기서 PC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클릭하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화면이 바뀔것입니다. 계정이 있으신분들은 로그인하시고 없다면 계정만들기를 눌러주세요.



만들고 난후 로그인을 하시면 또 아래와같이 사진이 뜰꺼에요. 그럼 이번에는 '네, 이계정을 사용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제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등록됐습니다!' 라는 문구와함께 아래에 버튼 두개가 뜨는데 저는 'Uplay PC 클라이언트 실행' 이라는 버튼은 눌러도 반응이 없더라구요. 아마 설치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듯합니다. 저희는 아래에 'Uplay PC 다운로드'를 클릭해줍시다. 그럼 파일을 다운받고 그 파일을 설치 해줍니다.



설치가 끝나면 실행을 해주면 로그인하라는 게뜨고 로그인하시면 바로 뉴스탭으로 켜지는데 위쪽에 뉴스탭 오른쪽 게임탭을 눌러보시면! 어쌔신크리드4 블랙플래그를 다운받을 수있습니다~ 꽁짜로! 저는 이미 설치중입니다.



오늘 이렇게 유비소프트의 어쌔신크리드4 블랙플래그 무료 다운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소식이였나 모르겠네요. 저는 그럼 또 다음에 이런 소식이 있으면 발빠르게 가져와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른 플랫폼이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유튜브 / 페이스북 페이지 / 카카오 스토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