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은사막M 사전예약 아직도!?

벌써 검은사막M이 사전예약을 실시한지 한달이 다되어갑니다. 그런데 아직도 안 하신 분들이 있으시다구요? 오늘 저와 함께 왜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을 하고 기다려야 되는 지 한번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직업군

검은사막모바일에는 총 5가지의 다양한 직업들이 있습니다.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위치, 발키리 이렇게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전투방식을 가진 직업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죠. 그럼 하나씩 한번 영상과 함께 간단하게 알아보고 갈까요!?


워리어는 대표무기인 장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거리 타입의 직업입니다. 공격과 방어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기때문에 편한 전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직업군이죠. 워리어의 커스터마이징과 전투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저는 대표무기인 장궁과 단검을 이용한 원거리 타입의 직업입니다. 근거리에서는 단검을 이용하고 원거리에서는 장궁을 이용한 아주 스타일리쉬한 전투방식을 가지고 있는 직업입니다. 방어는 약하지만 강한 공격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바로 레인져!



자이언트는 대표무기 도끼와 장식매듭을 이용한 근거리 타입의 직업입니다. 공격속도는 느리지만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제압하며 1대1 싸움보단느 다수와의 싸움에서 유리하도록 범위형 스킬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전장한 가운데서 휩쓸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위치는 대표무기 지팡이와 단검을 이용한 원거리 타입의 직업입니다. 자이언트와 마찬가지로 공격속도는 느리지만 강력한 마법을 이용한 화려한 공격을 하는 직업입니다. 강력한 범위형 스킬을 원하신다면 지금 위치를 선택하세요!



발키리는 대표무기 장검과 방패를 이용한 근거리 타입의 직업입니다. 워리어와 마찬가지로 공격과 방어가 조화로워 안정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며 무엇보다도 아군에게 회복과 버프 효과를 주는 지원형 성격을 보이며 적에게는 강력한 신성 기술을 보여 줄 것입니다.



다양한 컨텐츠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여러분들을 매료시킬 대표적인 5가지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떤 모바일에서도 없었던 커스터마이징. 언리얼 엔진 기반으로 한 현존 최고의 그래픽을 구현 하였으며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스킬 연계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타격감을 선보일 전투. 여러분들의 보금자리인 영지를 꾸미고, 채집이나 낚시, 제작, 요리, 무역 등의 다양한 생산 활동. 특정 장소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월드 보스.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PVP 컨텐츠인 점령전과 거점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은사막의 차별화

검은사막은 이미 월드클래스 MMORPG로써 전세계 100개국에서 찬사를 받은 게임입니다. 그런 검은사막을 그대로 모바일로 구현 하였고, 무과금 유저와 소과금유저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게임내에 무료 재화인 은화로만 거래가 가능하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아본 모든 내용들에서 여러분들은 한번쯤 꼭 플레이 해보아야 하는 게임이라고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트레일러 영상을 하나 보시고 사전예약 페이지의 내용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한정판 검은사막 모바일 : 베로든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PC검은사막 온라인 유저들은 선물상자도 받을 수 있구요. 사전예약자가 이미 20일만에 200만 달성을 하여 모든 사전예약자들은 40,000은화와 100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사전예약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해드리고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빨간 박스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수신동의 체크를 한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도 하시면 '장인의 기억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니 꼭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현재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진행중이며 첫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 입니다. 사전예약을하고 받은 친구 초대 링크를 SNS를 이용하여 친구들에게 공유합니다. 그리고 받은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1명 달성한 인원에게는 바레스 팔찌, 5명 달성한 인원에게는 바레스 팔찌와 셀레스 귀걸이, 그리고 공유한 인원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로나드 반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이벤트

요즘 사전예약하는 모든 게임들이 하는 이벤트죠! 바로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입니다. 공유 1회만 해도 응축된 검은 기운(일반)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공유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응축된 검은 기운(유일)을 준다고 합니다. 이때 공유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니 여러군데 하는게 좋겠죠!



공식카페 이벤트

마지막으로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이벤트 입니다. 공식카페 가입만 해도 30펄을 받을 수 있구요. 카페 가입인원이 3만, 5만, 10만, 15만명 달성에 따라서 단계별로 아이템을 지급해주는데요. 이미 카페 가입자수는 15만명이 넘은 상태라 모든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자 오늘 이렇게 늦었지만 검은사막모바일 사전예약에 관해서 다루어 보았습니다.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분들 어떻게 이제 좀 해야 겠다는 마음이 생기셨는지 모르겠네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매니아 분들이라면 '꼭 한번 플레이 해보아야 하는 게임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