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렌즈마블 너란녀석!

저는 진짜진짜진짜 라이언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프렌즈마블을 사전예약해놓고 한참전부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카카오레이싱게임도 사전예약해놓고 기다리고 있는건 안비밀~ 그런데 왜 출시를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잡소리는 여기까지하고 아무튼 이번에 카카오에서 모두의마블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바로 프렌즈마블이라는 녀석으로요. 영상부터 하나 보고 갈까요? 다운로드 바로가기는 마지막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보고 너무 귀여워서 심쿵해도 책임 안집니다!


12월 27까지 5레벨 달성하면 선물이!?

지금 프렌즈마블을 플레이하시고 5레벨 달성하면 신상 프렌즈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이벤트 기간이 거의 끝나가요. 서두르셔야 할 꺼 같네요. 2017년 12월 12일 부터 ~ 27일까지라서 지금 보시면 바로 달려가세요!


5렙때만 선물을 주느냐!? 그건 아닙니다! 3레벨, 4레벨 달성해도 스페셜아이템을 지급해주고 있는데요. 3레벨을 달성하시면 '건물 뽑기권 1개'를 받구요 4레벨 달성하시면 '캐릭터 뽑기권 1개'를 또 받을 수 있어요.



출석 보너스 이벤트

매일매일 출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건 거진 모든 게임에 다있는 요소이죠!? 이벤트라 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이라 넣었습니다. 20일까지 출석하면 '고급랜드마크 x10' 실화인가요!? 프렌즈마블에서 마음에 들던것은 역시 랜드마크 카드입니다.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초반에 하루종일 풀오토를 돌렸다는 것도... 안비밀!


친구 초대 이벤트 1탄

게임상에서 친구에게 초대를 보낼 때마다 '티켓 x1'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받은 친구가 수락하게 되면! 프렌즈마블의 캐쉬아이템인 '루비 x5'를 받을 수 가 있네요. 단, 최대 50명이 제한이라고 하니 너무 막 보내지는 마세요. 욕먹어요~


친구 초대 이벤트 2탄

요 보상이 좀 큰데요. 10명, 20명, 30명, 40명, 50명을 초대하면 각각의 보상아이템을 받을 수 가 있어요. 40명 초대 시 '고급 랜드마크 x20'와 50명 초대 시 '루비 x100'는 정말 탐나는 보상이네요 ㅠㅠ


끝난게 아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로 제일처음에 심쿵할 영상을 #프렌즈마블 #콩땅콩땅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선물이 똭! 이건 그래도 여유가 있어요. 2017년 12월 18일부터 2018년 1월 11일 까지 예요. 보상이 뭐냐면요!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 라이언 다비필로우라고 합니다. 추첨으로 30명에게 준다고하네요. 너무 가지고 싶다. 너란 녀석!


카카오프렌즈 덕후라면!?

우리 귀여운 프렌즈 친구들을 배경화면으로 저장해보세요! 저는 라이언으로 할까봐요~ 너어어어무 귀여운 라이언 ! 정말 가지고 싶습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라이언이 있는 프렌즈마블을 소개 시켜 드렸습니다. 저 출시하자마자 하루종일 오토돌렸다가 파산했다는 게 실화? 심심할때 한번씩 들어가서 즐기기도 좋더라구요. 건물 효과가 그리 많이 큰거같지는 않아서 고레벨 카드 있으신분들과 아이템 빨보다는 운빨이 확실히 큰게임인듯 합니다. 꼴찌하다가도 한방 대박나면 갑자기 전세역전! 확실히 마블게임이 이런 재미가 있는듯 하네요. 카카오프렌즈 좋아하시는 분들! 저처럼 라이언 덕후 이신분들! 간간히 시간날때 할만한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