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때는 19년 04월 18일? 엄청나게 광고하던 그게임.... 트라하가 출시하던날... 아는 지인들을 모두 꼬셔서 0시 땡하자마자 들어가 보았다!

 그런데!? 커마 퀄리티가!!!??? 우어어어어엉~~~

 

트라하 커스터마이징

 모바일게임인데 이정도면 나이스~!!! 라고 생각하던 나는 곳 이것이 잘못 되었다는 것을 느꼈다...

 사실상 인게임에 들어가보니... 나는 경악하고 말았던 것이다...

 

트라하 인게임화면

 내가 생각했던 그래픽과는 완전 다른 느낌... 의도한것인지 동화같은? 느낌의 그래픽은 나에게 엄청나게 거부감을 주었고... 케릭터 생성후 풀오토 시스템을 따라가며 레벨 11을 찍고... 접종 후 지금까지 단 한번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한다... 자세한건 아래 유튜브 영상을 올려두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