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생존게임을 참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그래서 PC게임이든, 모바일 게임이든 생존게임 여러가지 많이 해봤었는데, 최근에 광고를 하던 바로 그게임이 출시가 되어서 해보았습니다!

 일단 커스터마이징은 크게 자유도가 있는건 아니였구요

 

라이프애프터 커스터마이징

 하지만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나오는 영상미나 스토리 역시 나쁘지 않았고, 그래픽 역시 엄청 좋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옆동네 트라.... 에 비하면 훠얼씬 제 스타일이 였네요. 그 밖에 인터페이스나 길드 계념인 캠프 시스템, 그리고 건축과 농장의 자유도 등등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온라인 생존게임 중에서는 가장 잘만들어 진듯 하네요.

 

라이프애프터 인터페이스
라이프애프터 건축 및 농장

 

라이프애프터 캠프

 캠프 시스템 같은 경우는 정말로 세금으로 캠프 업그레이드도 하고 개인에게 땅도 할당해서 따로 개인 사유지를 얻을 수 있는 등 정말 잘 만들어 졌다는게 느껴 지실꺼에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등급이 나뉘어져 있는 아이템같은 경우는 사냥터에서 옴겨올 때 무료로 가져올 수 있는 아이템 제한이 있어 무한으로 가져오기 위해서는 과금을 해야한다는 점이 좀 아쉬웠네요.

 요 시스템을 제외하고는 정말 잘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이 되니 생존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저는 그럼 유튜브에 플레이 후기 영상을 올리고 또 사라집니다 ~ 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