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테라M 도전 소개

오늘은 도전에 있는 컨텐츠들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도전 컨텐츠는 혼자서 진행하는 것들입니다. 캐릭터 육성에 있어 초반부터 후반까지 아주 중요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들 이므로 꼭 매일 보상을 받으셔야 합니다. 도전의 모든 컨텐츠들은 실패하면 횟수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하루 기본 2회 입장되며, 추가 입장은 레드젬이 있어야 하고 1회는 200레드젬, 2회째에는 400레드젬이 필요합니다. 다른 것들은 못하시더라도 도전에 있는 것들 만이라도 하셔야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독립군 장비 보급

초반에 카페에서 어떤 분께서 오버워치의 호위하는 맵을 모방했다고 하는 컨텐츠입니다. 목표지점까지 마차를 안전하게 이동 시키는 것이 목표인데요. 난이도가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물론 난이도따라 보상도 달라지게 되죠. 독립군 장비 보급 컨텐츠를 꼭 해야하는 이유 중 가장큰 이유는 바로 보상에서 S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려움 단계를 클리어 하시면 하루에 무료는 2회까지 가능 하므로 무기,방어구 상자 6개 / 장신구는 4개 까지 얻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빠르게 S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왠만한 스펙만 되시면 오토로 알아서 다 클리어 가능하니 꼭 매일 보상을 받으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무한의 탑

요즘 왠만한 모바일게임에는 다 있다는 그 무한의 탑입니다. 한 단계씩 클리어해가면서 올라가는 컨텐츠이죠. 각 층에는 다수의 몬스터들이 여러번 소환되어지며 마지막에는 보스몹이 나타나게 됩니다. 10층 마다 그전에 싸웠던 보스몹들이 한마리씩 차례대로 소환됩니다. 현재는 총 50층까지 있고, 각 층마다 보상이 다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당연히 높은 층일 수록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0층 후반에 가시면 배경템 S등급 장비와, 장신구 상자도 받을 수 있으니 자기가 클리어가 가능한 층까지 최대한 빠르게 올라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소탕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하루에 1번 사용 가능하며 꼭 더이상 클리어하지 못하는 층까지 도달했을때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 소탕은 매일 0시에 초기화 됩니다.



요일 던전

이름에서 풍기는 느낌처럼 요일마다 보상이 다른 던전입니다. 넓은 정원 같은 곳에 다수의 몬스터들을 잡고 마지막에 보스 한마리를 잡으면 되는 던전입니다. 적이 강하면 쪼금씩 애드시켜서 잡는 것을 추천 해드립니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연마제와 재료들을 얻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장비 레벨업과 강화에 꼭 필요한 것들을 받을 수 있으니 요일 던전도 꼭 빼먹지말고 보상 받으세요.

요일 던전 보상 ( 쉬움 / 보통 / 어려움 )
월요일 : 고급 무기 연마제 / 희귀 무기 연마제 / 영웅 무기 연마제
화요일 : 구리 주괴 / 강철 주괴 / 미스릴 주괴
수요일 : 고급 방어구 연마제 / 희귀 방어구 연마제 / 영웅 방어구 연마제
목요일 : 얇은 가죽 / 일반 가죽 / 질긴 가죽
금요일 : 고급 장신구 연마제 / 희귀 장신구 연마제 / 영웅 장신구 연마제
토요일 : 에메랄드 / 사파이어 / 루비
일요일 : 하급 제련 키트, 구리 주괴, 얇은 가죽 / 중급 제련 키트, 강철 주괴, 일반 가죽 / 상급 제련 키트, 미스릴 주괴, 질긴 가죽



블가메시의 훈련

요기는 캐릭터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는 꼭 보상을 받아야 겠지요. 시험의 탑처럼 몬스터들이 여러번 나누어서 소환이되며 마지막에 보스몹을 잡으면 끝이나는 던전입니다. 시험의 탑과 마찬가지로 클리어시간이 좀 길어서 좀 지루한 던전 입니다. 물론 자동사냥을 켜두면 되긴하지만요.


황금 거인 강탈

테라M에서 핵심적인 던전 중 하나입니다. 왜? 테라M은 골드가 아주 중요한 자원입니다. 이 골드를 수급할 수 있는 던전이기 때문이죠. 다른 것들은 몰라도 황금 거인 강탈 보상은 꼭 받으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 던전 같은 경우에는 골드가 정말 모자라기 때문에 부케릭을 키워서 까지 돌게되는 던전 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 하면서 점점 느끼게 될 것입니다. 골드의 부족함을요. 던전은 간단하게 보스몹 하나를 잡으시면 끝나기 때문에 오래걸리지도 않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도전에 있는 컨텐츠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도전 컨텐츠들은 초반부터 계속 도움이 되는 것들이니 그날 접속해서 다른 것들은 못하더라도 도전에 있는 것들 만이라도 꼭 보상을 받으시는 것이 빠른 성장의 지름길이라 생각이 되네요. 저도 접속해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도전에 있는 컨텐츠들이기도 합니다. 저는 거의 모든 아이템을 '독립군'에서 얻는 상자에서 S등급을 맞추었고 아마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도전에 있는 컨텐츠들은 다 보상을 받았습니다. 추가 횟수를 늘린적도 있구요. 그러니 무과금이나 소과금 유저분들 빠르게 성장하시려면 꼭! 매일 보상 받으세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