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태초의섬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용!

오늘 업데이트 소식입니당

드디어 태초의섬이 추가가 되었네요

예고 했던데로 배틀그라운트처럼 생존 경쟁 서바이벌 '배틀 아레나'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왔습니다

위치는 '로헨델' 대륙 동쪽이고 솔로 입장만 됩니당

 

태초의섬 단말기

위 사진에 보이는 단말기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용

배틀 아레나 개장시간은

화/목 : 11시/13시/19시/21시/23시

토 : 09시/11시/13시/19시/21시/23시

개장 시간부터 30분 동안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마 배그처럼 일정 인원이 차면 출발하는 식으로 진행이 되나 봅니다

 

참고로 섬에 있는 퀘스트 '생존의 법칙', '실전 연습' 이라는 2개를 먼저 진행해야지 입장할 수 있으며

템렙 1490이상이 되어야 하네요

 

하루 최대 3회 입장이 가능하고 매주 총 9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여러 서버에 케릭이 있더라도 한 서버만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태초의섬 배틀아레나는 입장시 시작 위치를 정하게 되구요

템렙, 전투 스탯은 보정이 된다고 합니다

전용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해서 경기가 진행 되구요

 - 전용 무기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 하구요

 - '서바이벌 전용 배틀 아이템'을 사용하면 유리하게 진행 할 수 있다 하네요

 

배그처럼 누가 죽었는지 표시가 따로 된다고하구요 이때 표시는 막타 기준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죽으면 부활은 불가능! 관전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챗팅 역시 불가능!

 

보상이 좀 특이한구조인거 같은데요

 

태초의섬 배틀아레나 보상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주간단위로 1회씩 획득이 가능하다하고, 공지사항에서는

배틀 아레나에서 순위가 결정되면 해당 순위와 순위의 하위 단계 보상을 모두 획득하게 됩니다.

라고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이게 저는 살짝 이해가 안되는게 위에 이미지를 예시로 들었는데 이미지를 봤을땐 1회 보상이 끝인거 처럼 느껴지는거 같은데 문구를 보면 그냥 내가 해당 회차에 3위를 했다치면 그하위 보상까지 그냥 다 얻는 다는건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이건 좀 봐야할 꺼같습니다

 근데 또 공지 하단에 배틀 아레나의 순위 보상은 계정 단위로 매주 1회라는거 보니 아마 후자가 맞는거 같긴하네요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처음 순위를 달성한 하나의 서버에서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합니다

 

역시 초기화는 로요일(수요일) 06시!

태초의 섬 관련 신규업적 4종과 칭호 1종 추가!

 

니나브&실리안 애정등급 호감도

실리안 호감도 퀘스트 4종, 니나브 호감도 퀘스트 3종이 추가 되었다하구요

그밖에 아바타 1종, 주크박스 음원 2종도 추가 되었다합니당

 

아브렐슈드 '헬'

그들만의 리그! 아브렐슈드 '헬' 난이도도 오늘 추가 되었네요

템렙 1560부터 도전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예고 했듯이 기존 난이도 5,6관문으로 구성 되어 있네요

다른 헬 난이도 처럼 '조율의 서'를 통해서 설정 후 입장 하시면 되구요

 

역시 업적과 보상으로 전설 등급 칭호 지급

 

신규 업적 2종, 칭호 2종 추가되었고 신규 설치물 1종 및 장난감 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선 및 수정 사항으로는

게임 패트 관련 수정이 있긴하네용 자세한게 궁금하시면 밑에 따로 공지사항 주소를 올려둘테니 보시면될꺼같구요

 

기존 카던이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시 아이덴티티가 꺼지던 규칙이 몇몇 직업이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버서커, 슬레이어, 데모닉, 블레이드, 소서리스, 스카우터 이 직업들이 아마 예전에는 싹 없어졌는데 지금은 일정량 반환으로 변경 되었다합니당

 

엘릭서 버프 순서 표시

설정에 본인 버프 표시 순서에 엘릭서 효과도 추가 되었네요

 

와 이건 진작에 좀 되었어야 할 패치인거 같은데 이제 리트났을때 배틀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을 안기다려도 바로 초기화가 된다고 합니다!!!!! 쏘리 쥘러~

나머지는 머 궁금하시면 한번씩 보셔도 될꺼같네요

 

https://lostark.game.onstove.com/News/Notice/Views/2340?page=1&searchtype=0&searchtext=&noticetype=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