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볼다이크 세헤라데, 칼리나리 네리아 호감도 활성화

신규 호감도 NPC 가 나왔네용

 우선 개방 조건이 있는데 볼다이크 모험 퀘스트 '역사에기록될 첫 동맹'을 완료 해야한다고 합니다

모험 퀘스트 가 또 개방 되기 위해서는 볼다이크 월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 해야하구요

 

볼다이크 '현자의 탑'에서 '나의 연구실'이라는 곳이 개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건 한번 무엇인지 가봐야겠네요?

아마 세헤라데가 있는 곳인가 봐요

 

볼다이크 '칼리나리'에 '칼리나리 네리아 주점'이 개방 되었다고 하네요

여긴 머 칼리나리 네리아 가 있겠죠?

 

볼다이크 필드보스 '드라커스'

생긴게 딱히 위화감이 있어 보이지는 않는데요 아무튼 신규 필드보스 추가되었네요

 

볼다이크 대우림 지역에 등장 한다고 합니다

권장 템렙은 1580 이상 이라고 하구요

'오르페우스의 별 #10' '유백의 볼다이칸 젤라틴'을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 하다고 하네요

오르페우스의 별#10가 추가 됨에 따라 신규 트로피 ' 유규한 오르페우스의 별'도 추가 되었네요

 

비프로스트 위치 이동

나머지는 짜잘하게 비프로스트 이동

 

스퀘어홀 원정대화

 

에브니 큐브 각 스테이지별 개선

 

슬라임 아일랜드도 이제 잠수 타는 쌀먹때문에 일정 시간 기여안하면 튕긴다고 하구요

 

여기서 갓 패치는 이제 NPC 대화에서 선택지가 있는경우 항상 마우스 클릭을 했어야하지만 이제 키보드 숫자키를 이용해서 선택이 가능해졌다는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브렐슈드와 일리아칸에서 스킵이 안되 짜증나던 바로 그부분!!!

아브 5관 클리어시 연출 스킵이 안되던 것과 일리아칸 2관 랜턴 릴레이 하는 부분이 드디어 스킵이 된다고하네요

이것 말도고 더 되야 할꺼같긴한데 일단 이것만 해준거 같아요

 

그럼 오늘 업데이트는 이정도만 알고 가면 될꺼같네용 왠지 이번주 금요일에 큰거 올꺼같은데 전 기대 중입니다!!!

제발 스마게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