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빌 신작 로열블러드

컴투스의 야심작 로열블러드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MMORPG게임 로열블러드가 어떤게임인지 우선 살짝 볼까요? 플레이어는 우선 2가지 진영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아슬란'이라는 국가와 '하르미온'이라는 국가가 바로 그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슬란이 땡기네요. 그럼 국가 소개와 세계관을 말하는 영상부터 시작해봅시다!




직업 소개 및 태세전환

로열블러드는 총 4가지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가 있습니다. 전사, 법사, 궁사, 악사 이렇게 4가지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각 직업별로 솔플과 파티플레이를 위한 태세전환이라는 시스템이 있더군요. 평소에 솔플시에는 공격태세로 플레이하다가 파티플레이를 하게 될때는 역할태세 모드로 전환하는 식으로 플레이 하는 듯합니다. 

전사는 근접딜러&탱커 포지션으로 평소에는 거대한 검을 이용해서 전투를 치르며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역할태세모드로 전환하면 강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을 보호하는 직업



법사는 폭딜러로 평소플레이나 파티플레이 시 모두 강한 데미지로 승부를 하는 직업입니다. 태세전환 전에는 화염속성으로 강한데미지를 주며 태세전환하면 빙결속성으로 바뀌면서 CC기가 있습니다.



궁사는 지속딜러로 법사보다는 높은 체력과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태세전환 전이나 후 모두 강한 딜로 승부하는 직업입니다.



마지막 악사는 보조딜러겸 서포터로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에게 전투시 도움되는 버프를 줍니다.



태세전환이라는 시스템은 개인적으로 환영할만한 시스템인듯합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으로 힐러나 보조 캐릭터같은 경우는 항상 솔플하기 힘든경우가 많기때문에 이런식으로 솔플도 가능하게하면서 파티플레이시 각 직업에 역할에 맞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은 시스템인것 같네요. 일단 게임이 오픈되어 봐야 알겠지만 게임빌에서 밸런스만 잘 조절해서 나온다면 좋을 듯합니다.


로열블러드의 차별화전략

이번에는 로열블러드가 다른게임들과 차이점에 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벤트 드리븐 방식의 '돌발 임무'라는 것인데요. 유저가 플레이 하다보면 갑자기 나타나는 돌발 임무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그리고 다른게임에서 볼수 없었던 태세전환에 관한 영상입니다.



로열블러드에서는 레이드보스몹을 그냥 무작정 오토식으로는 잡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파티원이 죽으면 부활하는 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레이드에 관한 영상 한번 보시죠.



그리고 오픈필드와 100VS100 전쟁에 관한 제일 기대되는 영상한번 보시죠!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보상

이렇게 게임빌의 신작게임 로열블러드가 어떤게임인지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일단 그래픽은 솔직히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다름게임에서는 볼수 없는 태세전환이나 제가 제일 관심가는 유저끼리의 전쟁이 과연 어떻게 나올지가 기대되는 군요.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 공유해드리고 그럼 이제 사전예약에 관한 내용을 말해드리겠습니다.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오늘 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완료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250다이아', '50,000골드' 가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좀 짜네요?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도 하면 추가로 '1,000다이아'를 지급해준다고하니 꼭 해야겠네요. 사전예약보다 구글플레이 사연예약이 더 보상이 큰게임은 또 처음보는 듯합니다.


친구들을 소환하라 이벤트

친구들을 소환하라! 내가 생성한 URL을 가지고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 보상이 있다고 합니다. 1명달성은 '50다이아' 3명달성은 '250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하니 같이할 친구가 있다면 고고싱~



서버,렐름,닉네임을 선점하라!

요즘 대작들이 출시 전부터 많이 하는 선점하는 것도 지금 하고 있습니다.

서버, 렐름,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는 것인데요. 보상이 '200다이아' 이므로 꼭 하는게 좋겠죠!?

저는 크롬서버에 아슬란 진영 류한용 으로 생성을 완료했네요!



포스팅을 마치며...

자 오늘은 게임빌에서 준비중이 로열블러드게임 소개와 사전예약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미 사전예약이 끝났는데요 크롬서버 아슬란에서 하실분들 저랑 같이 친구할까요 ^^?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