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그라비티의 야심작 ! 제2 의 라그나로크를 노리는 바로 요지경의 사전예약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지는 좀 됬는데 소식이 좀 늦어졌네요.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유명 성우진이 무려 50명이나 풀더빙을 했다고 하네요. 메이킹 필름 보시고 가죠!


어떠세요? 애니를 좀 보신분들을 이름은 몰라도 다들 목소리는 기억하시겠죠? 저도 친근한 목소리 성우분들이 엄청 많네요. 투자한만큼 게임이 재미있어야 할텐데! 게임 스토리에 관련된 부분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도 그리 자세히 나와 있지 않네요. 간략하게 말하자면 세명의 요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영상하나 또 보고 갈까요!?



그림체가 너무 이쁜게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는 그림체를 워낙 많이 보는 스타일이라서요. 아무튼 캐릭터는 총 3명으로 청산, 단설, 대연 이라는 세 요괴의 이야기입니다. 각 캐릭터들의 설명이 너무 간단해요.



요즘 오픈하는 게임치고는 캐릭터 종류가 좀 적은 느낌이있긴하네요. 워낙 다양한 직업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하다보니 이제 캐릭터 3개정도는 적어보이는건 기분 탓인가요? 

이번에는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내용입니다. 총3가지가 진행이 되고 있고요.

첫번째 이벤트는 문상받기 참 쉽다 이벤트!! 공식카페에서 정식 오픈 전까지 이벤트 공지에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입니다. 답은 아마도 '요지경' 이겠죠?

두번째 이벤트는 Gravity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공식페이지 좋아요가 일정 수치를 달성하게되면 모든 유저에게 주는 이벤트 입니다. 다들 힘을 모아서 해야겠죠?

세번째 이벤트는 요지경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공식카페에 '기대평 이벤트 게시판' 에 기대평을 등록하면 되는 것으로 100명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준다고 하네요. 좀짜다.



오픈일이 12월 14일로 정해진 요지경의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등록 인원 전원에게 '지령동자 10회 이용권', '천보동자 5회 이용권', '20만 금화', '1000원보' 입니다. 아직 게임이 오픈 하지는 않았지만 왠지 지령동자와 천보동자는 뽑기일 듯하고요 원보는 캐쉬 보상인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 두번째 보상도 있는데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전원에게 '100원보'를 지급해주고 추첨을 통해서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1명), '5만원권(50명)', '1만원권(100명)'를 준다고 합니다. 이건좀 할만해보이네요! 추가로 '#요지경사전예약' 해시태그를 달아주고 '전체공개설정'하면 당첨확률이 더 올라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나는 목소리만 들어도 어떤 성우인지 아신다! 자신하는분들에게는 이 이벤트응모해보세요~

문제. 요지경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토끼 요괴 소연! 다음중 소연의 목소리는 무엇일까요? 라는 문제와 함께

4가지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데요. 이 문제를 맞추는 사람에게 추첨으로 1000명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오늘 요지경 사전예약에 관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을 알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요지경 사전예약 링크와 공식카페 링크 공유해드리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다른 사전예약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공식카페 바로가기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른 플랫폼이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