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는 사전예약쿠폰을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혈강호의 또다른 도전!

최근에 모바일로 찾아온지 얼마 안된 열혈강호가 이번에는 횡스크롤 모바일 게임으로 찾아왔습니다. 얼마전에 나왔던 열혈강호 for kakao는 평가가 그리 좋지 않았던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두고 봐야하겠네요.



캐릭터 소개

캐릭터는 총 3명의 캐릭터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이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 설명은 이미지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각 캐릭터들의 영상을 보시면 스킬 이펙트를 볼 수 있는데요. 상당히 화려한게 재미있어 보입니다.



한비광은 도를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로 스토리상 사파 천마신군의 여섯번째 제자입니다. 천마탈골흡기공을 통해 상대의 내공을 흡수할 수 있는 특이한 체질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담화린은 검을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로 스토리상 정파의 천하오절의 한명인 검황의 손녀입니다. 장백검결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매유진은 활을 이용한 원거리 캐릭터로 스토리상 정파에 속한 대도문의 사생아라고 합니다. 검황 담신우와의 인연으로 현무파천궁의 주인이 된다고 하네요.


열혈강호M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 페이지를 가보시면 참신하게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마치 만화책을 보는 것처럼요. 화살키를 이용해서 좌우로 넘기는 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이런 방식을 처음봐서 참신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걸어두고 보상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다음페이지를 보시면 바로 사전예약 페이지나 나타나는데요. 사전예약 보상은 '특별 의상 상자 1개', '행동력 100개', '다이아 400개' 를 받을 수 있는데 좀 짠느낌이 드네요?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까지 하시면 '10만 금화상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잊지마세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에서 페이스북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고 카페에서 인증하시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 노트8', 10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공식카페 달성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공식카페에 회원수를 달성하는 이벤트 인데요. 요즘 공식카페에 유저분들이 가입을 잘 안하는데 달성이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5천명 달성시 '희귀 장신구 강화 문양 20개', 1만명 달성시 '3만 금화, 다이아 100개', 3만명 달성시 '각성석 조각 10개', 5만명 달성시 '동료뽑기권 3장'을 준다고 합니다. 과연 몇명이나 가입을 할지 궁금하네요.



포스팅을 마치며...

예전에 만화책을 정말 많이 보았습니다. 무협도 좋아했던 터라 열혈강호도 엄청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그런데 저번에 나왔던 열혈강호 모바일에서 너무 실망을 했었습니다. 안타까움이 늘 있었는데 이번에 또 새로운 열혈강호 모바일 버전이 나온다고 하니 기대를 또 해보아야할 듯하네요. 요즘 세대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 또래 친구들이라면 다들 잘 알고 있을 열혈강호! 한번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주소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른 플랫폼이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