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9월 7일을 기억하십니까? 바로 10월 런칭예고와 9월 21일 부터 진행 하려 했었던 사전예약 을 미루었던 날짜입니다. 엄청 기대하고 있었는데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던 듀랑고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서 15일 날짜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이번달 19일 사전예약 시작을 알리는 공지!



보이시나요 ? 당당하게 적혀있는 2017년 12월 19일 사전예약 실시! 할 게임이 없어서 여기 저기 기웃거리던 유저분들 이제 슬슬 연장 챙길때가 왔습니다. 공룡 잡으러 가셔야죠! 다들 밥 잘챙겨먹고 운동좀 해서 체력 보충 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듀랑고 하실분들 저랑 같이 즐겨 봐요! 사전예약 시작할때 빠르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그때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너무나도 기쁜소식에 바로 포스팅올려서 정신없이 글을 썼지만 다들 이해해주세요~ 그럼 영상 오랜만에 한번 보시면서 우리기다려 볼까요 ^^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가지고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주소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른 플랫폼이니 많이 놀러와 주세요!


유튜브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 스토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