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게임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류한용 이라고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작게임, 추천게임, 게임공략, 게임순위 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페이지 등 여러 플랫폼을 키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전예약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제가 너무 늦게 가지고와버렸네요. 런칭이 바로 이틀뒤인 19일이라고 합니다. 해보실분들은 빠르게 움직이셔야 할 꺼 같네요. 바로 삼국지블러드 라는 RPG모바일 게임입니다.



삼국지블러드는 세가지 특징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첫번째가 6명의 영웅을 한번에 플레이하는 신개념 파티플레이 액션이라는 점

두번째가 40여 종이 넘는 삼국지 영웅을 모으고, 키운뒤 나만의 팀을 짤 수 있다는점

세번째가 영웅마다 고유 스킬로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더고 합니다




새로 도입된다고 하는 3인 2파티 시스템이 어떤 느낌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참신한 도전을 하고있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40여 종의 장수가 있다는 말에는 많은건가? 하는 생각이 좀 들기는 합니다. 그래픽은 요즘 나오는 게임들과 크게 장점은 없는 듯합니다.


자 그럼 사전예약하면 어떤 아이템을 주는지 한번 확인해볼까요? 삼국지블러드에서는 사전예약 하면 영웅 부스트팩을 준다고 하네요. 현금으로는 10만원 상당이라고 하구요. '황충', '희귀탐색권 x5', '금화 x30000', '체력 x150' 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원스토어 사전예약하면 '희귀탐색석', '금화 x30000', '체력 x120' 받을 수 있으니까 꼭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유저들을 위한 삼국지블러드의 선택! 3가지.

첫번째는 과금유도를 줄이기위해 접속시간에 따라 보상을 최대 150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지원해준다네요? 무려 150만원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두번째는 가장 무과금유저들에게 중요한 시스템이죠 VIP 시스템을 없애고 플레이 시간에 따라 쌓이는 마일리지가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출시때부터 자신있게 보장하는 컨텐츠들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전해드리는 마지막 소식은 게임소식과 이벤트 소식을 전해 줄 삼국지 블러드 공식카페에 관한 내용입니다. 

SNS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1만원 문화상품권 혜택이 있고 인증샷을 카페에 올려 주면 된다고 하네요.

컨텐츠 기대평을 작성 이벤트 역시 보상은 10명 추첨 1만원 문화상품권 혜택

'삼국지' 삼행시 이벤트는 참여자 중 33명을 추첨해 '고급 보물석 x3', '희귀탐색석', '다이아열쇠 x3'를 준다고합니다.



이렇게 오늘 삼국지블러드 사전예약에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대박인 것이 VIP시스템을 과감히 날려버리고 과금유도를 없앴다는 말을 하는데 과연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죠? 그럼 저는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