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추가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가 추가 되었네요.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존 엘가시아에 있던 보라퀘스트를 전부 클리어야 하여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시작은은 엘가시아 '아리안오브' 군사지구의 NPC '군사 알렉시아'에게서 수락 가능 하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진행 NPC 군사 알렉시아 위치

 위 이미지에 표시한 바로 저곳이 시작 지점이네요. 참고로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1일이 지난 시점에 수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보상

 역시 로스트아크 스토리 퀘스트 보상은 혜자죠! 상당한 보상들을 얻을 수 있구요. 전설 선택 카드팩2 도 주네요. 제발 유효카드 주세요 ㅠㅠ. 그리고 손편지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퀘스트를 추가로 얻을 수있네요.

 

로스트 아크 에버그레이스 섬마

 손편지를 사용하시면 무려 에버그레이스의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드디어 에버그레이스 섬마를 얻을 수 있게되었네요. 지금까지 추오를 잡아서 얻게 되어있던 섬의마음을 개편하여 이렇게 퀘스트 보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좀 더 편하게 프로키온 석상 보상을 얻을 수 있겠네요.

 전 그럼 이제 무릉과 환각, 장난감 섬 도전 해서 프로키온 석상을 먹으러 ~ 다들 즐롸하세요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