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오늘 드디어 로아인에게 중요한 트라이포트 전승 시스템 개편이 있는데요. 다들 미리 도시락을 통한 트포 보관함에 테트리스 한다고 바쁘셧죠? 어떻게 되었나 공지를 한번 봐볼까요!

로스트아크 신규 수집품 기억의 오르골

 서브 NPC들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수집품인가보네요. 알트 + J 를 통한 가이드 퀘스트 에서 '[가이드] 어느 시인의 편지'를 통해 시작할 수 있나 봅니다. 이때 선행 퀘스트 완료 조건이 있는데요.

 베른 남부 월드 퀘스트 '밀려오는 혼돈의 물결'

 루테란 동부 일반 퀘스트 '기억의 습작' - 해무리 언덕 음유시인 론

 루테란 동부 일반 퀘스트' 미쳐버린 세상의 파랑새' - 배꽃나무 자생지 숲지기 오릭을 만나 네브 관련 퀘스트 진행

 루테란 동부 모험 퀘스트 '당신의 구원자' - 루테란 동부 메인퀘완료 후 모험 퀘스트 루테란의 추억으로 시작되는 연계 퀘스트 진행

 업적 '노래를 타고 온 마법' 완료

 

 오우 생각보다 요구되는 선행 퀘스트가 많네요 안하신분들은 좀 귀찮긴 하겠네요.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

 수집을 위해서는 하나의 수집품내에 있는 여러 단서들을 완료하면 얻게 되어 있는거 같네요. 그리 막 쉽지는 않은듯 보임니다. 마우스 커서을 올려보면 나타 나는 듯하구요. 또는 하단 수집 현황 버튼을 클릭하면 또 가능 한거 같습니다.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의 신규 장난감 '기억의 오르골'

 신규 장난감 '기억의 오르골'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사용하면 기억의 오르골 내부공간으로 입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얻는 방법은 루테란 대륙에 숨겨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용.

 내부에는 NPC '레비얀'을 만날 수 있고 내부 공간 안에 '선율의 나선'에 기억의 구슬을 반납 한다고 합니다.

 수집품 보상이 있는데 아직까진 그렇게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주크박스도 교환 할 수 있따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감정표현 '행복한 기억의 춤'이 추가되었고 에포나 의뢰도 추가 되었다 합니다.

로스트아크 신규 수집품 기억의 오르골 보상

 드디어 가장 로아인에게 중요한 트라이포트 전승 시스템 개편!

로스트아크 트라이포드 전승 시스템 개편

기존 방법인 장비로 전승하던 시스템이 이번에 드디어 개편 되었습니다. 변경 방법은 트라이포트 효과를 전승 후, 스킬창에서 적용할 트라이포트를 선택하면 자연스레 레벨이 적용 되는거 같네요

 최초 접속시 모든 트라이포트가 1렙으로 되어있으니 다 조정 해야 될것 같습니다.... 전 케릭이 많은데 후....

 프리셋 마다 또 다 적용 해줘야한다고 하네요. 굳이 젤 높은 렙이 적용 되는게 아니고 왜 1렙도 가능하게 되어있는지 이해는 잘 안되네요

 예전 처럼 트라이포트 NPC 에게 하면 되고 이때, 파푸니카 월드 퀘스트 '축체와 선택'이 선행 되어야 하네요

로스트아크 트라이포드 신규 아뮬렛

 장비에 트라이포드가 없어진 대신 생긴 아뮬렛이라는 신규 아이템.

 하는 방법는

 1. 아뮬렛에 부여된 트라이포드 효과 중 전승할 트라이포드 효과 선택

 2. '전승 목표 레벨' 확인

 3. 적용 되는 전투 스킬과 트라이포드 확인

 4. '전승' 버튼 클릭 하여 시도

 기존 처럼 전승시도한 아뮬렛은 성공 실패 여부 관계없이 소멸

 

 역시 최대 5레벨까지 설정 가능

 18개 까지 설정

 기존 확률보다 더올라갔네요

 2레벨은 동일한 100%

 3레벨 20% 상승한 50% (현자의 가루 사용시 100%)

 4레벨 10% 상승한 25% (현자의 가루 사용시 50%)

 5레벨 5% 상승한 10% (현자의 가루 사용시 20%)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들은 트라이포드 전승 가이드 확인하세용

 

로스트아크 신규 트라이포드 전승 아이템 아뮬렛

 기존 트라이포드 장비랑 동일 하다고 생각하면 될꺼 같네요

 - 장착 불가능 하며 아뮬렛에 적용된 트라이포드 효과를 전승

 - 당연히 효과는 랜덤

 - 아뮬렛 등급에 따라 더 높은 효과 부여

 

 획득은 '파푸니카 :  별' 이상의 카오스 던전에서 가능

 전승 완료시 성공 여부 관계없이 소멸, 보조 재료 및 비용 역시 차감

 거래소 구매 가능

로스트아크 자동 분해 설정 아뮬렛 추가

 자동 분해 기능에서 아뮬렛도 추가 되었다하네요 굳굳

로스트아크 트라이포드 알림 설정

 알림 설정 역시 개선되었구요 대신 기존 설정한 옵션이 초기화 되었다고하니 다시한번 설정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 업뎃은 여기까지 나머지는 좀 자잘자잘 하거나 PVP 관련 전장 업뎃이라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이번주요 즐거운 로아 즐기시길 바랄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