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군단장 레이드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여러분들 드디어 나왔습니돠!!! 신규 군단장 레이드 일리아칸!

 전조 퀘스트는 베른성에 위치한 NPC '달의 기사단 지휘관'을 찾아가서 '스며드는 역병의 기운'을 수행하면 된다고 하네요

 수행하기위해선 템렙 1500달성 및 아르데타인 월드 퀘스트 '그는 지켜보고 있다', 마수 군단장 발탄의 전조 퀘스트인 '다시 태어난 파괴의 군주' 완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맛보기인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에피데믹과 입장 횟수를 공유하는거니 혹시라도 에피데믹을 먼저 입장하시는 실수는 하지마세요 노말입장렙이 가능한 케릭으로는 조심!

 8인던전이고 노말 1580, 하드 1600 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에스더 스킬

 의외네요 신규 에스더 스킬이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실리안, 웨이, 이난나가 가능합니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보상

 신규 군단장이 나왔으면 역시 교환 보상이 있어야겠죠? 아칸이 펫이 나왔네요 귀여울지는 인게임에서 봐야할꺼같아요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스페셜 난이도 에피데믹

 맛보기 식의 스페셜 난이도가 일리아칸도 나왔는데요. 이름은 에피데믹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노말 하드 갈 케릭으로 먼저 스페셜 난이도를 가시면 안되요!!!! 보상을 못받으니 조심하세요

 스페셜 난이도는 8인 템렙 1500이상 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질병군단장 일리아칸 스페셜 난이도 보상

 스페셜이 생겼으니 역시 교환 보상이 추가가 되었네요. 우오오오오오 오늘부터 트라이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다들 첫주클 하셧으면 합니다~~ 화이팅~~~~

 

혼돈의 군단장 소나벨

 이제 분위기가 바뀌어버린 첫 토벌보스네요. 소나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에버그레이스 시험 6단계  가디언들을 모두 1회씩은 클리어해야 입장이 가능한가봐요. 입장 템렙은 1580입니다

 고대 등급 장신구 드랍하고 질풍 전설 등급을 드랍하는데 아마 기존꺼랑 중복인거 같네요. 결국 한개 더 얻지 못하는거 같아요.

엘가시아 카오스 던전 '천공'

 신규 카오스던전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다들 토벌과 카던 휴게는 잘 쌓아 놓으셨죠? 저도 미리 100 다 채워두었으니 다시 달려야겠군요! 

 입장 렙은 1단계 1580이고 2단계는 1600이상 입니다

보스러쉬 '영겁의 회랑' 노말

 회랑 입장을 위해서는 엘가시아 월드 퀘스트 '부서지는 새장'을 완료 해야하구요 1580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어3 상위 고대 장비

 드디어 신규 상위고대 장비가 추가 되었습니다. 제작 조건은 템렙 1580이구요 최대 25강, 세트효과가 아쉽게도 기존과 동일하네요. 기존 강화방법이나 세트 업그레이드 방법은 동일합니다

 장비 계승시 유의할점은 장인의 기운, 재련 경험치, 실패에 따른 성공률 증가 효과 계승 안되구요. 품질은 따라갑니다.

 신규 장비가 나왔으니 신규 재료도 나왔죠 이름이

  • 정제된 파괴강석(무기)
  • 정제된 수호강석(방어구)
  • 찬란한 명예의 돌파석
  • 최상급 오레하 융화 재료

  오레하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영지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희소식 하나 카양겔 하드 3난이도에서 획득하는 재료를 신규 재료로 주도록 변경 되네요 굳

무료강화

 무료강화 돌파석도 추가가되었는데 이름이 농축이네요 ㅋㅋㅋ

 일리아칸과 카양겔 하드3에서 나온다고 해요

 에포나 증표 수량도 1580기준으로 증가가 된다고합니다

 모험의 섬 보상과 점령 이벤트 보상도 1580 기준으로 확장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귀찮아서 안갔는데 다시 가야겠습니다!

에스더 무기 엘라부여

 지난번 편지에서 이야기해준거에서 따로 추가도니 내용은 없네요 

MVP 개선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MVP 시스템 개편입니다.

 이제 4인까지 뜨도록 변경되었구요. 모션을 취하도록 개편 했네요.

 신규 항목이 생겼는데요. 하나가 '최후의 1인' 혼자 살아남은 상태로 일정 시간이 지난이후 클리어하면 받을수 있다고하구요. 나머지 하나가 봉쇄자로 카운터 기여도에 따라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VP 메달

그리고 MVP에 메달이라는게 추가가 되었네요

MVP 설정

감정표현 단축키가 초기 Y일꺼에요 여기서 설정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개선및 수정사항

일리아칸으로 인해 기존 아브까지 하려면 피로도가 높을테니까 아브를 하향해주나봅니다 굳!

 일단 3관문 노말/하드 공통

 - 무력화 눈에서 날아가던 피격 시, 피격이상이 경직으로 변경되었네요. 구...굳이??

 하드 

 - 오각형, 별 발사체를 소환 하는 패턴에서 발사체의 피해량을 하향했다고 합니다

의외로 마지막 0줄패턴을 하향안했네요???

 

 5관문 노말/하드 공통

 - 메테오 진행 중 운석 낙하 실패시 광역 폭발 피해량 감소

 - 메테오 진행 중 운석 피격시 피격이상 상태가 되어 이동하는 거리를 감소?????

 - 메테오 진행 중 다수의 작은 보라색 운석에 피격시 피격이상 상태가 되어 이동하는 거리 감소

 - 일정 인원 '감금' 및 '공포' 디버프 부여하는 적용 범위를 감소 했다합니다

 - 좌우 중앙 무력 패턴에서 무력 성공시 아브렐슈드에게 적용되는 버프 지속 시간을 3-4로초 증가 시켯다고 하네요

 - 공안에 들어간 샅애에서 출혈 디버프의 최대 중첩수와 유지 시간을 감소시켯네요

 - 공안에 서 외부로 이동하는 포탈 사용 시 잠시 무적

 - 금색 마법진 폭발체 피해량 감소

 

하드

 - 아브렐 슈드 체력 소폭 감소

 - 보호막 폭발 패턴에서 폭발 피해량 감소

 - 일반 가시 발사체, 유도 가시 발사체가 더이상 등장 하지 않는다네요??? 이건 좀 크네요. 로또 좋아하시던분들은 아쉽

 

 6관문 노말/하드 공통

 - 거대한 팔을 휘두르느는 패턴에서 팔에 피격시 경직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거때문에 낙사 은근 많았는데 굳

 - 십자 감금 패턴에서 첫번째 폭발 피격 시 경직 되지 않도록 변경

 - 십자 감금 패턴에서 두번째 폭발 범위 판정 소폭 감소

 - 거대한 팔을 뻗어 마력 구체 발사 패턴에서, 아브렐 슈드가 빽무빙 거리 감소

 - 배템 금지 디버프 유지시간 15> 8초로 감소 감솨합니다 ㅋㅋㅋ

 - 몽환의 회오리 디버프 인원수가 4명에서 무려 7명으로 변경되었다고하네요??? 와 이건 이제 실패할일 없을듯

- 회오리 패턴에서 마지막까지 지킨 인원이 구슬을 깨고 나왔을때 잠시 무적이 되도록 변경

 - 다수의 캐릭터가 사슬요 연결되는 디버프 적용시 경직 및 피격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 오!?

 - 캐릭터 주변에 붉은 원이 생성되는 '주변 모이기' 디버프 작용시, 경직 및 피격 이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

 - 중앙 블랙홀 내부 진입 패턴에서, 무력화 요구 수치 소폭 감소! 이제 솔무력 안되는 사람 없겠쥬?

 - 금색 마법진 폭발체 피해량 감소

 

 하드

 - 붉은색 마법진이 순차적으로 생성되고 폭발시, 폭발 피해량 감소

 - 다수의 캐릭터가 사슬로 연결되고 충격파 발생하는 패턴에서 충격파가 무효화 되지 않았을때 피해량 감소

 - 거대한 팔로 캐릭터를 붙잡는 패턴에서 충격파의 피해량 감소

 - 몽환의 회오리가 피해량 감소

 - 네 방향 메테오 카운터 패턴에서 아브렐슈드가 가까운 대상을 우선 공격하도록 변경 <<< 개굳

 - 네 방향 메테오 카운터 패턴에서 메테오 등장 횟수와 아브렐슈드에게 적용되는 실드량을 감소

 - 네 방향 메테오 카운터 패턴에서 아브렐슈드 보호막 제거시 메테오가 사라지도록 변경

 - 네 방향 메테오 카운터 패턴에서 최초 등장 시 붉은 색으로 빛나는 메테오의 체력을 소폭 증가 < 이제 평타로도 안터지려나 ?

 여기까지네요 

 

소환수 투명도

짜잘하게는 소환수의 투명도를 조절할수 있게 되었구요.

 카던에서 지역 이동시 세트효과, 각인, 치유 물약 사용, 팔찌, 스킬 룬, 카드 효과도 유지되도록 되었네요

 세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티어3 장비 계승시, 세트 레벨이 함께 계승되도록 되었다고 합니다... 진작에 하지...

 아뮬렛의 이미지가 등급별로 변경 되었구요.

 '몽환의 사념'으로 교환 가능하던 에스더의 기운은 케릭당 최대 30개로 조정, 일리아칸도 마찬가지구요

 실마엘 혈석 교환에서 회랑 입장권 상자교환이 2종이 추가 되었네요 태양 헬난이도와 영겁 노말

 

대충 요정도가 될꺼같네요! 다들 오늘 업데이트된 일리아칸 달리러 가봅시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