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지역 맵인 로그힐 모코코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힐에는 총 9개의 모코코가 있구요. 여기서 한가지 알아야 하실것은 로그힐의 모든 지역 모코코를 드시기 위해서는 숲의 미뉴에트 연주를 배우셔야 합니다. 이거 배우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올려드릴테니 확인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럼 로그힐 모코코 위치 시작하겠습니다.



 전체적인 모코코 위치 이미지는 아래와 같이 올려드립니다.



이제부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모코코 위치는 아래쪽 스퀘어 홀을 타고 가셔서 우측하단으로 이동하시다 화살표 방향을 건너 다시 위쪽으로 가다보면 있습니다.



두번째 모코코 위치는 방금 먹었던 모코코 위쪽으로 계속 올라 오시다보면 넓은 지역 한 중간 바위 왼쪽에 하나



세번째 모코코는 다시 아래쪽 스퀘어 홀을 타고 가셔서 이번에는 우측 위쪽으로 가시다가 4갈래 길에서 우측에 오셔서 아래쪽 가장 구석 부분에 시야에 안보이는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다음 네번째는 아까 네 갈래 길에서 좌측으로 가신다음에 위로 가시다보면 동상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당황하실 수 도 있는데 여기는 아래 사진에 보이시는 위치에서 젠되는 골렘을 잡으시면 숨겨진 길이 나오면서 넘어 갈 수 있는데 거기 넘어가 보시면 2개의 모코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모코코는 중앙 스퀘어홀에서 위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다리를 건너 끝에 부분에 보시면 하나가 있습니다.



 다음 모코코는 위쪽 스퀘어홀에서 네 갈래 길에서 우측으로 가시다보면 부락이 나오는데 가장 오른쪽 안쪽 나무에 가려져 있는 곳에 하나가 숨겨져 있습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위쪽 스퀘어홀에서 가장 좌측으로 가서 맵부근에 보시면 넝쿨에 막혀있는 곳을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바로 숲의 미뉴에트를 불러 주시면 막혀 있던 길이 열리면서 안쪽에 모코코 두개가 숨겨져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과 숲의 미뉴에트 얻는 방법 by 류한용



포스팅을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의 로그힐 모코코 위치를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안게모스 산 기슭의 모코코 위치를 가지고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시리우스서버 이신분들 중에 레이드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언제든지 귓하시면 그때 보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