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의 아르테미스에 위치한 레온하트 맵의 모코코 위치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다른 맵에도 올릴 예정이니 기다려 주시고 그럼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아르테미스의 레온하트 맵에서는 9개의 모코코가 있습니다. 우선 어느 곳에 위치해 있는지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 처럼 9개의 모코코가 위치해 있구요. 숨겨진 길을 통해 가야하는 곳이 1곳 그리고 가려져서 잘 안보이는 곳이 1곳 정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레온하트 성당안에 숨겨진 길에 있는 모코코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위 사진 위치로 와보시면 황당하게도 보이지 않는 길이 있습니다. 그길을 따라 가시다보면 두개의 모코코가 있습니다.



그다음에 성당에서 나오셔서 바로 오른쪽 위로 가보시면 뷰포인트와 함께 모코코가 하나더 겟!



그 후 맵에서 아래쪽 계단을 내려와서 바로 오른쪽 코너에 보시면 모코코가 나무옆에 하나 또 있습니다.



다음은 오른쪽으로 올라가시다 보면 사자 석상이 있는데 그 옆에 또 하나의 모코코



다음은 호감도 엔피씨인 네리아 집 우편함 옆에 또 하나가 있습니다.



드시고 나서 맵에서 보이는 아래쪽 계단을 내려오시고 왼쪽에 보시면 집에 가려진 모코코 하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아래쪽에 농장 두채가 있는데 오른쪽에 농장에는 밭 가장 가운데 하나 모코코!



레온하트 마지막 모코코는 왼쪽 농당에 왼쪽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레온하트 모모코 위치를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전 다음에 또 다른 맵의 모코코 위치 공략을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