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시리우스 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류한용 이라고 합니다. 현재 템렙 450 호크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혹시나 레이드 하시다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카카오 플친으로 쪽지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바로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 얻는 방법과 숲의 미뉴에트 얻는 방법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 얻는 방법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우선 공명의 노래가 있어야합니다. 공명의 노래 얻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될 듯합니다. 공명의 노래가 준비가 되었다면 토토이크와 애니츠 사이 아래쪽에 위치해 있고 정각 40분 부터 3시간 마다 오픈 되는 시간에 마추어 가시면 됩니다.


 입장하시고 아직 퀘스트를 완료 하지 않으신 분들은 나중에 천천히 하시면 되니 우선 맵에서 가장 우측에 가셔서 기다리다보면 돌발퀘스트가 생기게 됩니다. 거기서 대기하면 알아서 다른분들이 공명의 노래를 연주해서 막혀있는 곳을 열어주게 되고 열린 후 바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입장 하시면 바로 1시 방향을 향해서 달려가시다 보면 원모양의 퀘스트 지역이 표시가 되어 있고 여기서 공명의 노래를 불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인원이 40명이라 천천히 달려가셔도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미리 입장전에 연주 창을 열어두고 공명의 노래를 선택 해두시면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돌발퀘스트가 완료가 되면 상자를 얻게되고 그 안에서 랜덤으로 섬마음을 얻게 됩니다. 저도 지금 섬마음이 40개가 다 되어가고 있지만 아직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은 얻지 못했네요. 다들 꼭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 빠르게 드시기를 기원 합니다!



숲의 미뉴에트 얻는 방법

 숲의 미뉴에트 얻는 방법은 참 쉬워요! 잠자는 노래의 섬 가셨을때 떠 있던 퀘스트가 하나 있을 꺼에요. 거기 퀘스트를 진행 하시면 되는데 진행 하시다보면 숲의 목소리라는 피리 모양 아이템이 3개 필요한데 이것은 그냥 잠자는 노래의섬마음 얻기 위한 상자에서 무조건 드랍되는 템이라 돌발퀘스트 3번을 완료 하시면 됩니다. 그 후 남은 퀘스트를 따라 진행 하시다 보면 숲의 미뉴에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잠자는 노래의 섬마음과 숲의 미뉴에트 얻는 법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픈 초기에는 인원 제한이 3명 인가 그래서 거의 이속이 느린 직업은 섬마음 얻는 것이 불가능 하다가 차차 15명 40명 까지 증가 되어 이제는 누구라도 얻을 수 있는 섬마음이 되었네요. 그럼 저 포함 섬마음 꼭 얻기를 기원하며 저는 포스팅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이해가 잘 되실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 같이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