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고요한 안식의 섬마음 얻는 방법과 황혼의 레퀴엠 얻는 방법에 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하면서 가장 혜자스러운 섬이니 시간이 되시면 꼭 가셨으면 하는 섬입니다. 특히 떠도는 영혼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섬이니 꼭 가세요!



섬 소개

 고요한 안식의 섬은 유저들이 나무 주위에서 황혼의레퀴엠 연주를 하면서 몬스터를 막는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 되는 섬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혜자스러운 섬입니다. 협동퀘스트를 하기 위한 황혼의 레퀴엠 연주는 섬에 입장하자마자 있는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섬의마음은 네임드, 보스, 상자에서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입장 시간

 고요한 안식의 섬은 캘린더 섬이기 때문에 매일 열리는 섬은 아닙니다. 따라서 Alt+H로 일정표에서 날짜와 시간을 확인 하신 뒤에 가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섬은 해당 시간 10분에 열리며 열린 후 3분까지는 입장을 해주셔야합니다. 그 뒤에는 다시 닫히게 되니 꼭 기억하시고 미리 가서 대기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위치

 슈사이어쪽에서 서해넘어가면 바로 위치했습니다.


획득 방법

 우선 입장하면 바로 퀘스트부터 클리어 하셔서 황혼의 레퀴엠부터 얻으시고 지도에서 우측 상단에서 기다리시다 보면 협동퀘스트가 시작 됩니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몇명은 중앙 나무에서 황혼의 레퀴엠을 불러주시고 나머지 분들은 연주가 취소되지 않도록 몬스터들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잡다보면 네임드 몬스터들이 나오는데 최대 5마리인가 까지 나오지만 3마리까지만 잡아주시고 협동퀘스트를 100퍼센트를 채워 주시면 됩니다.



 100퍼센트를 채우게되면 상자보상과 함께 보스몬스터가 리젠이 되며 이 보스 몬스터까지 잡아주시면 고요한 안식의 섬이 클리어 됩니다. 참고로 섬의마음은 상자뿐만 아니라 네임드와 보스몹에서도 드랍이 되니 그리 어려운 섬은 아닌듯 합니다.



보상

 일단 기본적으로 네임드 몬스터들이 떠도는 영혼과 섬의 마음을 드랍하며 3네임드는 추가로 해적주화까지 드랍을 합니다. 보스 몬스터는 골드, 룬 상자, 경험치 카드, 각인 도구 등을 드랍합니다.
 상자보상으로 아크라시움과 떠도는 영혼, 골드, 각인 도구, 연계 룬 상자, 원한 각인서, 경험치 카드, 어빌리티 스톤 등등 다양한 보상을 드랍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로스트아크 고요한 안식의 섬마음 얻는방법과 황혼의 레퀴엠 얻는 법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영상으로도 같이 업로드 해두었으니 한번 보시고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섬마음 얻는 방법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섬마음 꼭 드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