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포스팅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로스트아크 기회의 섬마음 얻는 방법입니다. 상당히 간단하니 섬의마음을 얻는 분들은 도전하러 가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하지만 보상은 그렇게 좋은 건 아니에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섬 소개

 기회의 섬은 낚시를 해야하는 섬으로 예전에는 버그가 있어서 자신이 낚은 물고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카운트 되는 버그가 있었지만 현재는 수정이 되어서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는 섬입니다. 낚시 섬이기는 하지만 낚시 생활레벨을 올리지 않으셨더라도 1레벨 낚시 구역이 있어서 얼마든지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그러니 섬의 마음을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보실 만한 섬입니다. 

 보상으로는 약간의 해적 주화와 각인도구, 연계 룬 상자, 경험치 카드, 선원, 전설등급 어빌리티 스톤, 섬의마음 등을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입장 시간

 기회의 섬은 캘린더 섬이기 때문에 매일 열리는 섬은 아닙니다. 따라서  Alt+H로 일정표에서 날짜와 시간을 확인 하신 뒤에 가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섬은 해당 시간 10분위에 열리며 열린 후 3분까지는 입장을 해주셔야합니다. 그 뒤에는 다시 닫히게 되니 꼭 기억하시고 미리 가서 대기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위치

 아르데타인 좌측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당히 가까워서 아르데타인이시라면 2,3분 정도면 가실 수 있는 거리이며 넉넉하게 5분 정도 남기고 출발 하시면 될듯합니다.


획득 방법

 섬의 마음 획득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입장하시면 작은 섬에 있을텐데 일단 거기서 위쪽 원모양으로 달려갑니다. 그 후 맵에서 자신이 해당하는 등급의 낚시터에 이동을 하신 뒤 돌발 퀘스트가 시작할 때 까지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돌발퀘스트가 시작하기 한 5~10초전에 미리 낚시를 시작하시면 좀 더 빠르게 카운트를 올리고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돌발퀘스트가 시작 되고 한번 낚을 때마다 상단에 1마리씩 황금 붕어가 카운트가 되며 이때 가장 많이 낚은 순으로 등수가 정해지게 됩니다. 3등까지 역시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최소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3번 이상의 물고기를 낚으셔야 참가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낚시 레벨이 낮은 분들은 등수에 들기가 힘들다고 하니 최소 기여도만 하시고 잠수하셔도 무방합니다.



보상

 돌발퀘스트 목표가 만족이 되면 해당 등급에 맞게 보상을 얻게되며 상자에서 확률로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확률이 그리 높지는 않은 것으로 보이며 보상이 그렇게 혜자한 섬은 아니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로스트아크 기회의 섬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영상이 더 나으실까 해서 아래에 영상도 같이 업로드 해두겠습니다. 저도 이제 섬의마음을 42개 정도 모았는데 점점 더 힘들어지기는 하네요 ㅎㅎㅎ
 섬의마음을 노리시는 헌터분들 기회의섬에서도 꼭 섬의 마음 드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도 아직 기회의 섬은 섬의마을을 먹지는 못했네요. 그럼 저는 정말 여기까지 하도록하고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고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