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또 포스팅 하나를 올리네요. 오늘은 하모니 섬마음과 천상의 하모니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모니 섬마음 먹는 방법

 우선 하모니섬은 캘린더 섬이라서 ALT+H 하셔서 우측 하단에 섬에 일정을 보셔야 합니다. 오픈되는 시간은 확인하신 후 진행 해주셔야 해요. 준비물은 사랑의 세레나데!



 일정을 확인하셨다면 이제 해당 시간에 하모니섬으로 이동을 하셔야겠죠!? 위치는 서해이니 미리 섬마음 15개를 동해쪽에서 드시고 프로키온의 장막을 뚫어 놓으셔야 합니다! 그 후 로헨델 대륙 바로 오른쪽에 보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마우스 커서 위치에 있어요!



 이제 섬에 입장하시면 퀘스트가 하나 있을 꺼에요! 그거 바로 받아주시고 지도에서 좌측 상단에 보시면 물통 있는 곳에서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가만히 대기하고 있다보면 돌발퀘스트가 뜨는데 그때 물통을 가지고 이동해서 던지면 되는데 기여도 때문에 두번정도 던지는게 안전한거 같더라구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다음 돌발 퀘는 12시 쪽에 둥그런 곳에 이동 하시면 채집하는 게 뜨게 되는데 거기서도 기여도 낮으면 보상이 없으니 충분히 채집하시고 이동 하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 이동한다고 너무 빠르게 가지는 마세요! 그리고 너무 돌아다닌거 보다 한 곳에 자리잡으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끝나셨다면 다음 세번째 돌발퀘는 아래쪽에서 시작합니다. 거기서 바위에 또 채집하는게 있는데 여기서도 역시 충분히 채집하지 않고 가시면 기여도 부족으로 보상을 못 받게 되니까 충분히 쌓아두고 가세요! 예전에 패치되기 전에는 다음 돌발퀘 연주하기에서 바로 시작되어 보상을 못받을 수 있어서 빠르게 달려가긴 했는데 이제는 패치되어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충분히 기여하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마지막은 이제 지도 중앙에서 약간 오른쪽에서 연주하는 돌발퀘스트가 생깁니다! 거기서 이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시면 하모니섬 섬마음을 얻기위한 모든 것이 끝이 나요!



 이렇게 돌발퀘스트 4개에서 얻은 상자를 열어보시다 보면 거기서 섬마음이 랜덤 드랍이 됩니다! 


천상의 하모니 노래 얻는 법

 천상의 하모니 역시 섬마음과 동일하게 돌발퀘에서 랜덤 드랍됩니다! 하모니섬은 길드원들 하고 보니 드랍률은 높은거 같으니 다들 꼭 드시기를 기원 하십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로스트아크 하모니 섬마음과 천상의 하모니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한번더 꼭 드시기를 기원하며 글로는 힘들 수도 있으니 제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유튜브도 좋아요! 구독!

 부탁드리고 전 이만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