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의 국경지대 모코코 공략하겠습니다. 총 10개의 모코코가 있고 딱히 필요한 연주는 역시 없지만 앞에 몹을 잡아서 길을 열어야 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총 모코코 위치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모코코는 스퀘어홀로 오시는거 보다는 안개모스 산 기슭에서 올라오시면서 하나씩 가시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올라오면서 첫번째 모코코 위치가 마차 바로 뒤에 있습니다.



 두 번째는 좌측 위쪽으로 올라가면 짐이랑 나무있는 앞에 보면 모코코가 또 하나 있습니다.



 세 번째 모코코는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연못있는 곳 바로 앞에 보면 또 하나 모코코


 4,5,6 번째 모코코는 맵상에서 가장 왼쪽으로 가보시면 절벽이 있는데 그 앞에 몬스터 무리를 잡아 주시면 절벽으로 올라가는 길이 생깁니다.



 올라오셔서 안으로 쭉 들어와 보시면 3개 모코코가 있습니다



 7,8 번째 모코코는 스퀘어 홀로 이동 하셔서 왼쪽에 나가는길 바로 전에 집에 가려진 모코코 2개가 있습니다.



 9 번째 모코코는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나와서 위쪽으로 가시다보면 왼쪽 바위 앞에 하나 있습니다.



 그후 위로 올라가다 보면 공터 중앙 보시면 초가집이랑 나무 있는 곳 위에 마지막 모코코가 있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에 국경지대의 모코코 위치를 알아 보았습니다. 아르테미스 필드 모코코는 끝이 났구요. 아직 던전에 있는 모코코가 남아있어서 그것 부터 하고 다음 지역인 유디아로 넘어 가겠습니다. 그럼 다음 던전에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