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공중전이 있는 아이온처럼 공중전을 도입시킨 모바일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알아보면서 느낀 것은 사전예약 페이지의 영상들은 정말 못 만들었다라는 느낌입니다. 게임의 재미를 떠나서 일단 영상을 보시면 타격감 없어보이고, 직업 영상들을 보시면 멋있어 보이게 하려고 효과들을 많이 주어서 딱히 직업에 관한 느낌이 없어요. 영상 자체도 너무 짧구요.

 이펙트는 이런 느낌!?

 

아르카 직업 영상

 솔직히 이번 아르카라는 모바일 게임은 영상을 녹화하면서 공중전을 제외하고는 땡기는 것이 하나도 없는 게임이었어요.

 공중전이 얼마나 잘 구현되서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이대로 그냥 나오면 느낌으로는 그냥 망할 것 같다는 것이었네요. 

 제발 개인적으로 좀더 다듬어 져서 잘 나왔으면 합니다. 글로 알려드릴 만한게 없어요. 자 그럼 바로 보상과 영상을 보여드리고 끝내는 것으로 할께요! ㅋㅋㅋ

 

아르카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1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2 친구 추천

 

이벤트3 모델 퀴즈

 

이벤트4 플러스 친구

 

 자 이렇게 보상까지 알아 보았네요. 그럼 유튜브 영상 올리고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녕~

 

 

아르카 유튜브 사전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