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한용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릴적 오락실에서 오지게 하던 게임인 킹오브파이터즈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킹오파 같은 경우는 모바일게임으로 많이 나왔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다해보지는 않았지만 지금 까지 해본것 중에서는 이번에 나오는 요 녀석이 제일 나은거 같더라구요. 현재 사전예약 중이고 체험판을 해볼 수 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투정도만 즐길 수 있는 상황이에요.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전투화면

 

 보시는 것 처럼 전투 방식은 던전앤파이터와 동일 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어릴적 오락실에서는 조이패드로 하다보니 스킬이 커맨드 입력 방식이였지만 지금은 아무래도 모바일 특성상 버튼식으로 되어있어요. 타격감 이런것들 다 좋고 필살기는 따로 영상까지 있어서 더 좋은 느낌을 받았구요. 거기다 3명까지 케릭터들이 전투에 참전하는 방식이라 언제든지 케릭터들 바꿔서 플레이 가능하고 서포터라던지 스트라이커 등 다른 케릭의 도움도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서포터 소환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필살기 영상도 한번~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쿄 필살기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되지만 지금 조작에 좀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평점이 3점대 더라구요.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한가지 정말로 걱정 되는 부분은 역시 넷마블이....... 과금유도로 유명한 회사라 참 걱정이 됩니다. ㅎㅎㅎ 그럼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관련해서는 여기까지 하도록하고 저는 다음에 또 올께요 안녕~